행운이여 오라 ヾ(^Θ^ゞ ノ^Θ^)ノ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한화) 윤이 보게 챈성좀 올려도
- 02:31
- 조회 0
- 잡담
-
- 한화) 난 야선 하면 있지 케이크 그 케이케이케이 하는 노래 등장곡 하고 싶은데 경기 끝나면 등장곡은 저걸 써놓고 못한다고 괘씸하다고 악플달려있을듯
- 02:30
- 조회 1
- 잡담
-
- 한화) 나 우리 카테 누른줄 알았어 ㅋㅋㅋㅋ
- 02:30
- 조회 7
- 잡담
-
- 한화) 최인호 토요일 콜업이라 다행이지 일요일에 이랬으면 월요일 ㅈ댈뻔함
- 02:30
- 조회 15
- 잡담
-
- 한화) 생각해보니 우리나라는 군대가 있어서 27살쯤이면 일반인으로 치면
- 02:30
- 조회 12
- 잡담
-
- 한화) 동연이도 그렇고 하랑이랑 아윤이도 그렇고 진짜 아빠랑 개존똑이라 신기함
- 02:30
- 조회 4
- 잡담
-
- 한화) 와 나중에 재원이나 건우 결혼한다하면 무슨느낌일까
- 02:30
- 조회 7
- 잡담
-
- 한화) 헐 윌켈 화이트 다 99구나
- 02:30
- 조회 9
- 잡담
-
- 한화) 민우네 아가들도 진짜 많이 컸을텐데..
- 02:30
- 조회 11
- 잡담
-
- 한화) 우준(95) 백호 (99) 인서 (03) 여기가 같이 묶이니까 급격히 비슷해짐ㅋㅋㅋ
- 02:30
- 조회 22
- 잡담
-
- 한화) 글고보니까 우리 2군까지 다 봐도 팀아비부가 10명도안되는구나
- 02:29
- 조회 36
- 잡담
-
- 한화) 투수든 타자든 난 등장곡 위너 릴리릴리
- 02:29
- 조회 10
- 잡담
-
- 한화) 하진짜 오이유 보고 자려고 기다렸는데 썸네일 보자마다 잠다깨고 1시간째 못자는중
- 02:29
- 조회 16
- 잡담
-
- 한화) 시시 노안은 아닌데 뭔가 능글맞은 느낌이 00년생 느낌은 아니어서
- 02:28
- 조회 34
- 잡담
-
- 한화) 생각해보니까 화이트 99년생인데 아들있잖아
- 02:28
- 조회 63
- 잡담
-
- 한화) (◔ ө ◔ ) 아 나 투수하면 등장곡 아일릿 잇츠미 하고싶음
- 02:28
- 조회 52
- 잡담
-
- 한화) 이상규 등장곡 뱅뱅뱅 진짜 개안어울려 ㅋㅋㅋㅋ
- 02:28
- 조회 25
- 잡담
-
- 한화) 난 입덕하고 노시환이 00이라는거에ㅜ너무 충격받아서 카테에 진짜 노시환이 25살이냐고 물어봣던적이 있음
- 02:28
- 조회 35
- 잡담
-
- 한화) 뉴비라 하랑이 첨봤는데 그냥 이민우
- 02:27
- 조회 42
- 잡담
-
- 한화) 하 아니 백호 너무 철딱서니잖아
- 02:27
- 조회 48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