🌸🖤₊·*◟( ⌯˘ ▾ ˘ ⌯ )◜‧*・🖤🌸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[더쿠 X 모락셀라]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38 | 00:05 | 12,402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59,954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954,094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38,448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225,758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8,528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6,635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8,364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9,74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264100 | onair | 엘지) 8무리 좀 쳐그만 하라고 염경엽 ㅅㅂ 미친아 | 19:59 | 1 |
| 15264099 | onair | 한화) 가끔 오랜만에 온 수리들이 놀라는게 잇슈 | 19:59 | 0 |
| 15264098 | onair | SSG) 명준이는 잘치고 있었는데 사구 부상이 존나 억까였다.. | 19:59 | 0 |
| 15264097 | onair | 기아) 정해영 못해서 개빡치는데 정해영 정병 신나서 냅다 나타나니까 더 빡치네 | 19:59 | 2 |
| 15264096 | 잡담 | kt) 불펜이 나 죽을게 하고 터지는데 해결방법이 있으려나싶음 | 19:59 | 0 |
| 15264095 | onair | kt) 짜증나는게 박무리 세이브라도 주게 만들어놓던가 쟤 세이브상황 뺏긴것만 몇개냐 | 19:59 | 6 |
| 15264094 | onair | 기아) 아니 걍 쳐맞았으면 덜억울함.....그렇다고 솔직히 그뒤로 개잘막고 그럴것같진 않긴햤는데.... | 19:59 | 24 |
| 15264093 | onair | 엘지) 약셀아 1.2이닝 고맙다 | 19:59 | 16 |
| 15264092 | onair | 엘지) 염병 8무리를 숨쉬듯이 하네 | 19:59 | 13 |
| 15264091 | onair | 엘지) 막자 | 19:59 | 0 |
| 15264090 | onair | 두산) ㅅㅂ 카메론 아니었으면 낙낙 세잎이었는데 아오아오 | 19:59 | 27 |
| 15264089 | onair | 한화) 하나만 더 | 19:59 | 8 |
| 15264088 | onair | 기아) 팽팽한 경기에 나오니까 환장하겠네 | 19:59 | 32 |
| 15264087 | onair | 롯데) 찬형이 156 능굼 ㅋㅋㅋㅋ | 19:59 | 36 |
| 15264086 | 잡담 | 삼성) 이경기 이기니까 갑자기 강팀같다 1 | 19:59 | 24 |
| 15264085 | onair | 기아) 오심 개빡치네 | 19:59 | 37 |
| 15264084 | onair | 엘지) 아 ㅅㅂ 또 8무리 | 19:59 | 21 |
| 15264083 | 잡담 | kt) 나 궁금한게 왜 스기모토는 더 안쓴거야? 2 | 19:59 | 32 |
| 15264082 | 잡담 | kt) 그많은 어린투수들 다 어디갔냐 | 19:59 | 23 |
| 15264081 | onair | 롯데) 홈런 업냐 홈런 2 | 19:59 | 2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