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애초에 안왔어야 하는 송구가 심지어 구리게 왔는데 잡고 악송구 해서 실책은 정빈이가 먹은게 좀 웃기넼ㅋㅋㅋㅋㅋㅋ 하 생각할수록 너무 어이가 없는 플레이다 그 상황 자체가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