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onair 엘지) 5번부터 ㄹㅇ 안보고싶음
20 0
2026.06.27 18:32
20 0

왜 우리만 4명으로 야구 해야해

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
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
이벤트 공지 [더쿠 X 모락셀라]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37 00:05 11,946
공지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24.12.06 5,559,954
공지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24.04.09 12,954,094
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23.11.01 13,438,448
공지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20.04.29 36,224,828
공지 알림/결과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03.29 68,528
공지 알림/결과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25.07.16 186,635
공지 알림/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.03.14 478,364
공지 알림/결과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.03.12 697,470
공지 알림/결과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.02.29 849,744
모든 공지 확인하기()
15262909 onair 기아) 공이 너무 높아.. 19:48 0
15262908 onair 롯데) 손성빈 나승엽 홈런 안치면 화해 못함 19:48 0
15262907 onair 기아) 힘이들어가나 왤케 공이 높아 19:48 0
15262906 onair 엘지) 오스틴 영결 반대하는사람은 19:47 4
15262905 onair 롯데) 아니 티비중계로 보는데도 딱. 하자마자 느껴짐.. 19:47 6
15262904 잡담 키움) 그래두 연패 끊었다구 기분 좋아짐 ㅋㅋㅋ 19:47 4
15262903 onair 롯데) 포수 사인 거절하는게 별로인게 사인이 포수 개인적인 주장이 아니니까 그게 별로임 19:47 9
15262902 onair 엘지) 오스틴 진짜 미쳣다 ㅠㅠㅠㅠㅠㅠㅠㅠ 19:47 3
15262901 onair 롯데) ㅋㅋ 시밯.. 시발.. 시발.. 19:47 7
15262900 onair 삼성) 내일 파격으로 1번 1구자욱2번최형우꒰( ꙨꙻᴗꙨꙻ )꒱ 19:47 6
15262899 onair 기아) 공이 왜저러냐고 19:47 11
15262898 onair 기아) 공이 너무 높아... 19:47 7
15262897 onair 롯데) 커브를 저래 높이 던지면 당연히 맞지 19:47 24
15262896 onair 기아) 볼질작작 19:47 15
15262895 onair 기아) 오늘 지면 나성범이 문제네 19:47 49
15262894 onair 한화) 갑자기 아파트 ㅋㅋㅋ 19:47 19
15262893 onair kt) 근데 불펜들 저러는거 계속 등판하면 나아지는거임? 타이트한 상황에 계속 내다보면 언젠간 막음? 19:47 9
15262892 잡담 기아) 응단근처인데 존나 시끄럽게 상대 응원하는 사람 있어서 빡침 19:47 14
15262891 onair 한화) 그래서 이왕 중멩을 시킬거면 재원이를 더 일찍 내려서 지금 올리던가 이진영이 조금만 더 잘했으면 백업을 세울수있는데 19:47 5
15262890 onair 롯데) 스불재다 19:47 3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