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💙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💙 462 | 06.25 | 39,356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60,520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954,094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38,448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225,758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8,528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6,635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8,364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9,74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264231 | onair | 롯데) 위닝멘탈리티라는 거 좋다 | 20:01 | 0 |
| 15264230 | onair | 롯데) 호영아 홈런쳐줘 홈런 | 20:01 | 0 |
| 15264229 | onair | 기아) 이닝은 좀 끝내주라 | 20:01 | 0 |
| 15264228 | 잡담 | kt) 씨발차라리안타를 처맞든가 볼질을 왜케 처하는 거야 | 20:01 | 1 |
| 15264227 | onair | 기아) 몇 점 주고 이닝 종료하려나 ㅜ | 20:01 | 2 |
| 15264226 | 잡담 | 삼성) 오늘 불펜 형님들 완전 멋졌다 | 20:01 | 0 |
| 15264225 | 잡담 | 삼성) 투수들 진짜 다 너무 고맙고 재윤이 6월에 진짜 미쳤다 | 20:01 | 1 |
| 15264224 | onair | SSG) 내일 일요일이라 더 걱정이네 | 20:01 | 1 |
| 15264223 | onair | 한화) 채병통역 글 줄줄이 올라오는거 개웃기닼ㅋㅋㅋㅋㅋㅋ | 20:01 | 4 |
| 15264222 | onair | 두산) 승민이 좋은데? | 20:01 | 7 |
| 15264221 | onair | 기아) 8회말 언제까지 할라고 | 20:01 | 10 |
| 15264220 | onair | 한화) 채병통약 길게 잡히는거보고 카테 글 올라올줄 알았어 | 20:01 | 3 |
| 15264219 | onair | 기아) 오심이고 나발이고 볼질 그만해 | 20:01 | 10 |
| 15264218 | 잡담 | 삼성) 이번주 최소 반타작이라도 해라 싶었는데 | 20:01 | 9 |
| 15264217 | onair | 두산) 와 준순이 민심봐ㅋㅋㅋㅋㅋㅋㅋㅋ | 20:01 | 16 |
| 15264216 | onair | 한화) ㅎㅇㅌ🍀🌸⁺◟( • ө • )◞⁺🌸🍀 1 | 20:01 | 11 |
| 15264215 | onair | SSG) 걸어가욥 ૮₍ ง ᵕᴗᵕ₎აว ૮₍ ง ᵕᴗᵕ₎აว ૮₍ ง ᵕᴗᵕ₎აว | 20:01 | 1 |
| 15264214 | 잡담 | kt) 솔직히 나이가 몇인데 저렇게 멘탈 무너지는것도 존나 짜증나 | 20:01 | 16 |
| 15264213 | onair | 기아) 이닝 좀 끝내주라 | 20:01 | 9 |
| 15264212 | onair | 기아) 정해영 자기가 쳐맞고 주자 신경쓰다가 망하는거 그만 보고 싶어 | 20:01 | 1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