뭐라도 해주오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💙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💙 462 | 06.25 | 39,356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59,954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954,094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38,448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224,828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8,528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6,635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8,364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9,74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263288 | onair | 기아) 오심도 존나 크리티컬하게 하네 시발ㅋㅋㅋㅋㅋ | 19:52 | 0 |
| 15263287 | onair | 롯데) 앞에 현도훈 김원중 다 쓰니까 이이무라 저래도 만루 채우고 바꾸잖아 | 19:52 | 0 |
| 15263286 | onair | 엘지) 사실 박햄 볼넷 나가서 아 그냥 안타 적당히 나와도 1점 먹는간데 해서 아쉬웟거든 | 19:52 | 0 |
| 15263285 | onair | 두산) 점수 더 내라 | 19:52 | 2 |
| 15263284 | onair | 기아) 너무 오심이라 좀 그렇다 | 19:52 | 10 |
| 15263283 | onair | 기아) 아웃 같아 보이는데... | 19:52 | 10 |
| 15263282 | onair | 두산) 비판 없어서 심판 재량으로 해줄수없냐 << 안해줌 | 19:51 | 23 |
| 15263281 | 잡담 | 기아) 오심 짜증나네 | 19:51 | 4 |
| 15263280 | onair | 삼성) 재윤이는 ꒰( و ˃̵ᗝ˂̵ )꒱و | 19:51 | 8 |
| 15263279 | onair | 기아) 도루 잡으려고 하이볼 요구하는 것도 어쩌다 한번이지 | 19:51 | 14 |
| 15263278 | onair | 한화) 근데 도택이 조만간 넘길듯 | 19:51 | 4 |
| 15263277 | onair | 기아) 아웃이잖아 ㅅㅂ | 19:51 | 12 |
| 15263276 | onair | 기아) 아 갑자기 개빡친다 | 19:51 | 2 |
| 15263275 | onair | 기아) 오심둘째치고 너도 심하다막아줘 | 19:51 | 7 |
| 15263274 | onair | SSG) 단타는 줘도 장타는 안맞는 22진용 | 19:51 | 9 |
| 15263273 | onair | kt) 한승혁 올라오는거 보고 왠지 이럴거 같았어서 놀라지도 않은게 제일 짜증나 | 19:51 | 11 |
| 15263272 | onair | 한화) 아 근데 도택이 올해 홈런 커하 할거같기도? | 19:51 | 12 |
| 15263271 | onair | 기아) 아니 우혁이 1루 말고 비판을 또 언제 씀 우리가? | 19:51 | 32 |
| 15263270 | onair | 기아) 이겨 복수해라 아무튼 | 19:51 | 10 |
| 15263269 | onair | 기아) 오심 미쳤나 스바진짜 별 | 19:51 | 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