ㅠ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웨이브 오리지널 <피의 게임X>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2 | 06.25 | 40,765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59,954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954,094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38,448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225,758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8,528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6,635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8,364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9,74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264188 | onair | 두산) 순이 앞에 만루 ʕ ⚆ᗝ⚆ ʔ | 20:00 | 0 |
| 15264187 | onair | 두산) 승민이 걸어가요 ʕ੭๐ ̇ᗜ ̇๐ʔ੭ ʕ੭๐ ̇ᗜ ̇๐ʔ੭ ʕ੭๐ ̇ᗜ ̇๐ʔ੭ | 20:00 | 1 |
| 15264186 | onair | 한화) 저 중간에 잘생긴분 누구셔??? | 20:00 | 11 |
| 15264185 | onair | kt) 불펜 깊생 그만하고싳다 시발 | 20:00 | 1 |
| 15264184 | onair | 롯데) 만루홈런이 아쉽다 차라리 안타였음 좋았을텐데 | 20:00 | 6 |
| 15264183 | onair | 엘지) 아니 부상 복귀 후 마무리인데 벌써 8무리가 몇 번째야 | 20:00 | 4 |
| 15264182 | onair | 롯데) 찬형이 시원하게 치는 거 보니까 | 20:00 | 7 |
| 15264181 | onair | 한화) 와 뒤에 저 잘생긴 사람 누구임? | 20:00 | 21 |
| 15264180 | onair | 기아) 기아팬들이 가장 현실적이다 | 20:00 | 92 |
| 15264179 | onair | 두산) 정수빈 흙니폼 이름상성 한번 봐보자 | 20:00 | 18 |
| 15264178 | 잡담 | 삼성) 와 성윤아 어케잡았냐 진짜 1 | 20:00 | 27 |
| 15264177 | onair | SSG) 우가우가 | 20:00 | 12 |
| 15264176 | onair | 롯데) 상대 투수 평자 살벌하네 | 20:00 | 35 |
| 15264175 | onair | 롯데) 찬형이 또 쳐서 십할 타자 아님? 1 | 20:00 | 16 |
| 15264174 | onair | 롯데) 찬형이 독립리그때 거기뛰던선수들이 용투공은 다르다고 그랬다던데 | 20:00 | 14 |
| 15264173 | 잡담 | 삼성) 재윤이 세이브 상황 때 화장실 가는데ㅋㅋㅋㅋㅋ 저번에도 갔다 오니까 끝나있고 | 20:00 | 17 |
| 15264172 | onair | 기아) 동점까지만해도 행복했다 | 20:00 | 22 |
| 15264171 | 잡담 | kt) 걍 주권 나오는게 나은듯 | 20:00 | 14 |
| 15264170 | onair | 한화) 오늘도 시환이가 홈런을 쳤나요? 3 | 20:00 | 48 |
| 15264169 | onair | 기아) 지민이 .. 잘막고 가자ㅜㅜ | 20:00 | 1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