진짜 염감+몇몇빠따들 개빡침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💙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💙 462 | 06.25 | 39,356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59,954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954,094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38,448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225,758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8,528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6,635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8,364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9,74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263994 | onair | 롯데) 찬형이 십할타자 유지 ꉂꉂ∧(ᵔᗜᵔ*)∧ꉂꉂ∧(ᵔᗜᵔ*)∧ | 19:58 | 0 |
| 15263993 | onair | 롯데) 천사민재!! ‧˚₊*̥꒰ঌ( ◕ Θ ◕ )໒꒱‧˚₊*̥ | 19:58 | 1 |
| 15263992 | onair | 한화) 화이팅 🌸🍀⁺◟( • ө • )◞⁺🍀🌸 | 19:58 | 2 |
| 15263991 | onair | 기아) ㅋㅋㅋ 필승조가 저 점수 주는게 맞냐고ㅋㅋㅋ | 19:58 | 20 |
| 15263990 | onair | 엘지) 막자 | 19:58 | 5 |
| 15263989 | onair | 엘지) 라이트인가..? | 19:58 | 8 |
| 15263988 | onair | 롯데) 오 민재 안타 ㄷㄷㄷ | 19:58 | 6 |
| 15263987 | onair | 기아) 아니 지는거 ㅇㅋ 근데 오심 껴있음 빡치죠 | 19:58 | 29 |
| 15263986 | onair | 롯데) 우리 이길 듯 ㄹㅇㅋㅋ | 19:58 | 11 |
| 15263985 | onair | 기아) 오심으로 분위기 완전히 넘어가서 이제 더 할 말도 없다 | 19:58 | 26 |
| 15263984 | onair | 삼성) 괌자 2성 ⸜̑⸝͂˖໋⸰ʕ ⸝⸝ᵒ̴̶̷ ᵕ ᵒ̴̶̷ ʔ⸝⸝ި ʕᦏ´- | 19:58 | 13 |
| 15263983 | onair | 엘지) 저 구속에 다들 초구부터 컨택함 ㅋㅋ | 19:58 | 29 |
| 15263982 | 잡담 | 삼성) 6월에 못한다못한다 했는데 2위가 되네 | 19:58 | 8 |
| 15263981 | onair | 롯데) 2점차는 따라갈 수 있을지도 | 19:58 | 10 |
| 15263980 | onair | 롯데) 어머 찬형아 니가 수비를 아무리 못해도 | 19:58 | 8 |
| 15263979 | onair | 엘지) 저 판단 뭐지 | 19:58 | 21 |
| 15263978 | onair | 기아) 이대로 지면 나한텐 ㄹㅇ 올해 최악의 패임 | 19:58 | 36 |
| 15263977 | onair | 엘지) 왜....서있으시나여....? | 19:58 | 21 |
| 15263976 | onair | 삼성) 재윤이 올해 진짜 최고다ㅠㅠㅠㅠㅠㅠㅠㅠ | 19:58 | 5 |
| 15263975 | onair | 삼성) 2성 ꒰(ノ⁾⁾˙∇˙)꒱乃꒰(ノ⁾⁾˙∇˙)꒱乃꒰(ノ⁾⁾˙∇˙)꒱乃 1 | 19:58 | 1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