체감상 5회는 더 된거 같은데...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[더쿠 X 모락셀라]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38 | 00:05 | 12,402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59,954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954,094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38,448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224,828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8,528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6,635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8,364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9,74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263010 | onair | 기아) 도영아 불러만봤다 | 19:49 | 0 |
| 15263009 | onair | 두산) 왤케 덜 빠른거같냐 | 19:49 | 3 |
| 15263008 | onair | 기아) 아니 준수야 | 19:49 | 6 |
| 15263007 | onair | kt) 어떻게ㅜ이렇게 아다리가 안맞냐 올해 타선 로또맞은 수준인데 ㅜㅠ | 19:49 | 0 |
| 15263006 | onair | 두산) 비판한대 | 19:49 | 2 |
| 15263005 | onair | 한화) 아 타이밍 잘 잡았는데 | 19:49 | 2 |
| 15263004 | onair | 롯데) 스노우볼 닉값한다 | 19:49 | 2 |
| 15263003 | onair | 롯데) 수비를 개쳐못하는데 이길수가 있나 | 19:49 | 2 |
| 15263002 | onair | 한화) 호은치어 ㅋㅋㅋㅋㅋ | 19:49 | 6 |
| 15263001 | onair | 삼성) 노섹시 수비도 했자나 | 19:49 | 4 |
| 15263000 | onair | 한화) 오늘은 호은치어가 북을 드네 ㅋㅋㅋㅋㅋㅋㅋ | 19:49 | 6 |
| 15262999 | onair | 기아) 볼을 대체 몇개던지냐 | 19:49 | 12 |
| 15262998 | onair | 한화) 와 나 또 가는줄 | 19:49 | 8 |
| 15262997 | onair | 엘지) 나는 밀득도 좋고 치사한 득점도 좋다 생각했는데 (♧ 𓏗ᴥ𓏗)(☆ 𓏗ᴥ𓏗) | 19:49 | 13 |
| 15262996 | onair | 엘지) 근데 오늘 스틴이가 덜쳐서(?) 칠거같더라 | 19:49 | 5 |
| 15262995 | onair | 기아) 해영이 좋지 않아... | 19:49 | 27 |
| 15262994 | onair | 두산) 헐 지훈이가 했어 얘들아 | 19:49 | 18 |
| 15262993 | onair | 엘지) 스틴이 얼굴 너무 빨개 | 19:49 | 5 |
| 15262992 | onair | 롯데) 오늘 경기 둘이 말아먹었다고 본다 1 | 19:49 | 32 |
| 15262991 | onair | 기아) ?????이게 또 세잎이라고?? | 19:49 | 3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