ㅣㅣ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웨이브 오리지널 <피의 게임X>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2 | 06.25 | 40,765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59,954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954,094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38,448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225,758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8,528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6,635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8,364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9,74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263935 | onair | 기아) 오심 별개로 오늘 볼 너무 많더라 | 19:58 | 0 |
| 15263934 | onair | 기아) 오늘 그냥 기아가 너무 밉네... | 19:58 | 0 |
| 15263933 | onair | 롯데) 찬형이 빠따 진짜ㅋㅋㅋㅋㅋㅋ | 19:58 | 1 |
| 15263932 | onair | 롯데) 오늘 홈런 3개나 쳤는데 이겨야 한다 | 19:58 | 0 |
| 15263931 | onair | 기아) 직관하던 사람들 다 간다 | 19:58 | 3 |
| 15263930 | onair | 삼성) 글러브 뭐 거의 국자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 | 19:58 | 1 |
| 15263929 | onair | 삼성) 위닝확보 ヽ꒰( ᵔᗜᵔ )꒱ノ꒰(ヽᵔᗜ)ヽ꒰( s )꒱ノ(ᗜᵔノ)꒱ヽ꒰( ᵔᗜᵔ )꒱ノ | 19:58 | 1 |
| 15263928 | onair | 삼성) 세이브 김성윤이다ㅠㅠㅠㅠㅠㅠㅠ | 19:58 | 0 |
| 15263927 | onair | 롯데) 오~~~ 로떼에 박찬혀엉 | 19:58 | 1 |
| 15263926 | 잡담 | kt) 오늘도 불펜투수 한명 때문에 졌네 | 19:58 | 5 |
| 15263925 | onair | 기아) 기분 두배로 개그지같이 해주셔서 감사합니다! | 19:58 | 4 |
| 15263924 | onair | 엘지) 이 큰 구장에서 홈런 맞아보는거도 약셀이 경험치 냠냠임 | 19:58 | 1 |
| 15263923 | onair | 엘지) ??? | 19:58 | 23 |
| 15263922 | 잡담 | 삼성) 재윤아 고마워ㅠㅠㅠㅠㅠㅠ | 19:58 | 4 |
| 15263921 | onair | 롯데) 민재 안타 ∧( ට▽ට🌸)∧ | 19:58 | 11 |
| 15263920 | onair | 기아) 솔직히 오심은 신경 안쓰여 순수체급으로 경기날린 기아가 더 빡침 | 19:58 | 21 |
| 15263919 | onair | 삼성) 성윤아 진짜 잘했다 ⸜̑⸝͂˖໋⸰꒰( ⸝⸝ᵒ̴̶̷ ᵕ ᵒ̴̶̷⸝⸝ )꒱⸝⸝ި ʕᦏ´- | 19:58 | 6 |
| 15263918 | 잡담 | kt) 우리 전체 이긴경기중에 20퍼 가까이가 7실점 이상하고 승리여ㅋㅋㅋ | 19:58 | 12 |
| 15263917 | onair | 두산) 더 쳐줘 | 19:58 | 4 |
| 15263916 | onair | 두산) 승민이 진짜 귀엽다 ㅋㅋㅋㅋ | 19:58 | 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