쩝...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웨이브 오리지널 <피의 게임X>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2 | 06.25 | 40,396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59,954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954,094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38,448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224,828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8,528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6,635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8,364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9,74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262979 | onair | 기아) 볼 너무 많음 | 19:48 | 5 |
| 15262978 | onair | 롯데) 실책 스노우볼 제대로 구른다 | 19:48 | 12 |
| 15262977 | onair | kt) 순위가 문제가 아닌긴한데 오늘 지면 3등 아님? | 19:48 | 18 |
| 15262976 | onair | 엘지) 박햄 볼넷이 또 세계관 비틀었다 1 | 19:48 | 9 |
| 15262975 | onair | 롯데) 다음 이닝에 5점내 | 19:48 | 15 |
| 15262974 | onair | 엘지) 오스틴트윈스라고 | 19:48 | 3 |
| 15262973 | onair | 엘지) 쫄아서 문중만 확인했는데 얼핏 루상 다 비어있는거야 ㅠ | 19:48 | 12 |
| 15262972 | onair | 엘지) ㅁㅊ 나 1점만 내도 감사할라햇는데 | 19:48 | 6 |
| 15262971 | onair | 한화) 창화 웃긴점 : 백호 응원가 들어갈 때 꼭 하나둘셋넷 해줌 | 19:48 | 23 |
| 15262970 | onair | 엘지) 근데 내가 예전부터 생각한건데 또치 | 19:48 | 21 |
| 15262969 | onair | kt) 1ㅡ0 | 19:48 | 5 |
| 15262968 | onair | 삼성) 최고령 1,2루 ꒰( 𓏗ᴥ𓏗 )꒱ | 19:48 | 18 |
| 15262967 | onair | 기아) 근데 준수가 앞에서 잡으면 안 됐나? 2 | 19:48 | 79 |
| 15262966 | onair | 엘지) 아니 아까부터 화면 안보면 효과조았는데 지금 긴장되서 화면 못쳐다봐서 | 19:48 | 7 |
| 15262965 | onair | kt) 모르겠고 원마 키티들 승요 좀 만들어줘라.... | 19:48 | 6 |
| 15262964 | onair | 롯데) 투수다쓰고 역전당하고 | 19:48 | 57 |
| 15262963 | onair | 롯데) 타격도 못하면 수비도 못하면 어쩌라고 | 19:48 | 20 |
| 15262962 | onair | 삼성) 미노 형우 훈훈하네 | 19:48 | 23 |
| 15262961 | onair | 기아) 근데 홈 들어오는 루트쪽으로 던진거라 준수가 좀 앞에서받았으면 좋았을거같음 1 | 19:48 | 60 |
| 15262960 | onair | 기아) 겨우 점수 냈는데 실점은 너무도 쉽네. 이래서 볼넷이 제일 싫어. | 19:48 | 1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