송구가 똑바로 와도 세잎이엇을까는 그 이후이긴해 어차피 송구가 하늘로 가버려서......첫 단추가 잘못되고 그 아래 단추로 잘못 꿰버림.....둘다 에바엿다......
onair 엘지) 참치가 거기서 송구를 안했어야하는데 송구를 한 이상 정빈이도 홈으로 던져야햇고 그리고 그 송구가 하룰랄라로 가버림.....
19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