ㅇㅇ..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웨이브 오리지널 <피의 게임X>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2 | 06.25 | 40,396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59,954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954,094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38,448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224,828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8,528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6,635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8,364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9,74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261800 | onair | kt) 2ㅡ0 | 19:32 | 0 |
| 15261799 | onair | 롯데) 사람들 돌잔치 하네? | 19:32 | 2 |
| 15261798 | onair | 두산) 우리 또 박찬호부터임? | 19:32 | 2 |
| 15261797 | onair | 기아) 끼끼 조급한게 티비로 보는데도 느껴져 | 19:32 | 9 |
| 15261796 | onair | 기아) 초구 스트 멀뚱보고 볼에 휘둘러서 투스트 먹기 | 19:32 | 13 |
| 15261795 | onair | 기아) 재현이 얼라는 얼라다 | 19:32 | 7 |
| 15261794 | onair | 두산) 로그 승 ʕ ◠‿ㅠ ʔ | 19:32 | 12 |
| 15261793 | onair | 롯데) 사직 돌잔치 미친다 | 19:32 | 22 |
| 15261792 | onair | 삼성) 점수못내면 삼성 야구선수 사칭으로 신고함 | 19:32 | 3 |
| 15261791 | onair | 삼성) 아까 타자분 저런 이름 있지 않았나 | 19:32 | 2 |
| 15261790 | onair | 롯데) 무라 개안네 눈빛도좋고 | 19:32 | 14 |
| 15261789 | onair | 기아) 난 진짜 타선 이대로면 9회에 중타를 볼 수 있을까 싶었거든? | 19:32 | 34 |
| 15261788 | onair | 두산) 지훈이 잘잡았다 바로 속죄 ㄱㅅ | 19:32 | 16 |
| 15261787 | onair | 삼성) 올시즌 울불펜 조별과제 진짜 A+이다 | 19:32 | 1 |
| 15261786 | onair | 한화) 준서로 끝까지 가려나 | 19:32 | 14 |
| 15261785 | onair | 두산) 1점 밖에 못내서 투수가 1점으로 승 날리고 그 실점도 수비 때문에 준게 존나 빡쳐ㅋㅋㅋㅋㅋㅋㅋ | 19:32 | 27 |
| 15261784 | onair | 롯데) 지금 사직 이이무라 돌잔치임? | 19:32 | 39 |
| 15261783 | onair | SSG) 직관인데 되고송 불러서 좋았음 | 19:32 | 18 |
| 15261782 | onair | 롯데) 삼-진- 이이무라인데 걍 이-무라처럼 들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| 19:32 | 16 |
| 15261781 | onair | 기아) 그래도 오늘 시라카와가 잘 버텨줘서 투수 쓸 수 있다ㅜㅜ | 19:32 | 2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