엘지) 참치가 먼저 송구해서 런다운을 못했을지언정 정빈이 송구는 잘못돼서 실점된건데 뭘 자꾸 그러고 있냐..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9382765 무명의 더쿠 | 06-27 | 조회 수 39 런다운을 했어야하는게 맞음O근데 런다운을 못했다해도 정빈이 송구는 나와선 안됨O이거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