ㅎ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웨이브 오리지널 <피의 게임X>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2 | 06.25 | 40,396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59,954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954,094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38,448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224,828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8,528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6,635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8,364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9,74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261753 | onair | 두산) 1점 밖에 못내서 투수가 1점으로 승 날리고 그 실점도 수비 때문에 준게 존나 빡쳐ㅋㅋㅋㅋㅋㅋㅋ | 19:32 | 0 |
| 15261752 | onair | 롯데) 지금 사직 이이무라 돌잔치임? | 19:32 | 0 |
| 15261751 | onair | SSG) 직관인데 되고송 불러서 좋았음 | 19:32 | 1 |
| 15261750 | onair | 롯데) 삼-진- 이이무라인데 걍 이-무라처럼 들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| 19:32 | 3 |
| 15261749 | onair | 기아) 그래도 오늘 시라카와가 잘 버텨줘서 투수 쓸 수 있다ㅜㅜ | 19:32 | 1 |
| 15261748 | onair | 삼성) 걍 자욱이가 일단 홈런 치고 시작해줬음 해 | 19:32 | 0 |
| 15261747 | onair | 기아) 근데 솔직히 바빕도 진짜 안좋다 아님? ㅠㅠㅠ 빠따들못치는것도못치는것데 빠질만한것도 다 막혀 | 19:32 | 9 |
| 15261746 | onair | 기아) 9회 345 7회 5구 속죄하겠네 ㅋㅋㅋㅋ 1 | 19:32 | 10 |
| 15261745 | onair | 롯데) 이이무라 홀드무라 이닝무라 | 19:32 | 10 |
| 15261744 | onair | 기아) 제발 중타들 이틀내내 별로였음 9회초에 1점은 낼때됨 | 19:32 | 7 |
| 15261743 | onair | kt) 1ㅡ0 | 19:32 | 4 |
| 15261742 | onair | 기아) 2도영 | 19:32 | 24 |
| 15261741 | onair | 두산) 아 진짜 점수내라 | 19:32 | 7 |
| 15261740 | onair | SSG) 근데 진심 누가 쓰레기 버리고 다니냐 | 19:32 | 7 |
| 15261739 | onair | 기아) 그래도 9회 중타니까 역전해줄 거라 믿는다 | 19:32 | 4 |
| 15261738 | onair | 기아) 이틀연속 끼끼 심장 터지것다 | 19:32 | 4 |
| 15261737 | onair | 두산) 저렇게 안 던졌으면 타이밍상 세잎인데 1 | 19:32 | 30 |
| 15261736 | onair | 기아) 재현이도 요새 너무 못한다.... | 19:32 | 9 |
| 15261735 | onair | 기아) 도나카가 해줘 | 19:32 | 7 |
| 15261734 | onair | 삼성) 우승 승투 주자 1 | 19:32 | 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