엘지) 솔직히 우리 저번에 존나 아웃인거 세잎 준적 있어서 비판센터도 못믿겠음 이제 ㅋㅋ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9374400 무명의 더쿠 | 06-27 | 조회 수 230 비판센터라고 무조건 맞고 이러지도 않는 듯