감자군도 얼굴 빨갛다
그래도 잘 던지고 있으니 타자들아 점수 좀 내주겠니
감자군도 얼굴 빨갛다
그래도 잘 던지고 있으니 타자들아 점수 좀 내주겠니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💙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💙 462 | 06.25 | 38,764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59,954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954,094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38,448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224,828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8,528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6,635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8,364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9,74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262005 | onair | 삼성) 승규야 홈런 쳐야돼 | 19:36 | 0 |
| 15262004 | onair | 두산) 민석이가 번트치면 누가 치냐 | 19:36 | 0 |
| 15262003 | onair | 한화) 근데 인호 커트하는것만봐도 지금 ㄹㅇ 좋은 상태인듯 | 19:36 | 0 |
| 15262002 | onair | 엘지) 찬의야 런 어때 | 19:36 | 0 |
| 15262001 | onair | 두산) 오잉 뭐지 쉥이 왤케 고딩같지 | 19:36 | 5 |
| 15262000 | onair | 한화) 오ㅋㅋㅋ 최인호 오늘 진짜 좋다 | 19:35 | 3 |
| 15261999 | onair | 키움) 거의 여송문 | 19:35 | 3 |
| 15261998 | onair | 한화) 인호 볼 거부한다 ㅋㅋㅋㅋ 다 때려버리네 | 19:35 | 7 |
| 15261997 | onair | 삼성) 이라팍 폴대 눈치 드럽게 없네 ꒰( •̅ ᴥ •̅ )꒱ | 19:35 | 4 |
| 15261996 | onair | 엘지) 아까 치고 나갔으면 동점은 됏을텐데 | 19:35 | 5 |
| 15261995 | onair | 삼성) 이럴거면 1자욱 2형우 .... 7아즈 해 | 19:35 | 11 |
| 15261994 | onair | 삼성) 이라팍 ٩꒰(//̀Д/́/)꒱۶ 1 | 19:35 | 11 |
| 15261993 | onair | 엘지) 누렁런치면 찬의마킹 | 19:35 | 9 |
| 15261992 | onair | 롯데) 약간 눈빛이 돌아있는게 맘에든다 | 19:35 | 16 |
| 15261991 | onair | 기아) 제발ㅠ | 19:35 | 22 |
| 15261990 | onair | 롯데) ㄱㅊ아 아카 하나만 잡으면 돼 (و ˃̵ Θ ˂̵)و | 19:35 | 5 |
| 15261989 | onair | 한화) 한 손 놓으면서 걷어내면서 반바퀴 도는 거 봐 저게 조금 마른 백호인지 최인호인지 | 19:35 | 14 |
| 15261988 | onair | 한화) 인호야 잘해서 이겼슈하자🌸⁺◟( • ө • )◞⁺🌸 1 | 19:35 | 8 |
| 15261987 | onair | 두산) 도루 잘해야된다.... 안 하는 것도 방법 1 | 19:35 | 26 |
| 15261986 | onair | 삼성) 홈런을 뿡뿡뿡 오 날려라 1 | 19:35 | 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