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지마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웨이브 오리지널 <피의 게임X>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8 | 06.25 | 41,646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60,520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956,306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43,901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227,013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8,528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6,635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8,364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9,74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267500 | 잡담 | SSG) 아 나도 무니 머리 그려주는거 보고 개웃으면서 카테왔는데 | 22:03 | 4 |
| 15267499 | 잡담 | 헐 진돌 시구 안한다네 1 | 22:03 | 17 |
| 15267498 | 잡담 | SSG) 정훈한 고기먹으러갔나봐 | 22:03 | 11 |
| 15267497 | 잡담 | 롯데) 손성빈은 본인 평균이 없어서 싸이클도 아님 2 | 22:03 | 22 |
| 15267496 | 잡담 | kt) 내일 이기면 다시 2위야 | 22:03 | 4 |
| 15267495 | 잡담 | 기아) 근데 확실히 수도권 승률이 안좋은듯 1 | 22:03 | 13 |
| 15267494 | 잡담 | 기아) 내일이 서코 기아 10주년이라던데 | 22:02 | 26 |
| 15267493 | 잡담 | 롯데) 황 막동 레둥타선원함 | 22:02 | 19 |
| 15267492 | 잡담 | 엘지) 메쟈놈들 오스틴 탐내지 말라고 | 22:02 | 57 |
| 15267491 | 잡담 | 두산) 두산으로 9콤보 모앗어 ʕ〃⌒▽⌒〃ʔゝ | 22:02 | 31 |
| 15267490 | 잡담 | SSG) 쌰갈ㅋㅋㅋㅋㅋ이렇게 그리고 맞춤ㅋㅋㅋㅋ | 22:02 | 100 |
| 15267489 | 잡담 | 엘지) 스띤이 분명 내가 듣기로 메쟈용 아니라고 했다구!!!! | 22:02 | 26 |
| 15267488 | 잡담 | 한화) 시환이 책임감 강한 돼지라 나중에 주장해도 잘할 것 같애 | 22:02 | 15 |
| 15267487 | 잡담 | 롯데) 전캡 10일은 지난거임? 1 | 22:02 | 19 |
| 15267486 | 잡담 | 롯데) 난 이번 시즌 민재 좋게보는건 싸이클이 빠름 저점찍고 올라오는거 공수 다 4 | 22:01 | 32 |
| 15267485 | 잡담 | kt) 고영표 승투 연승이나 안 깨지면 좋겠다 1 | 22:01 | 28 |
| 15267484 | 잡담 | 삼성) 욱자 심판한테 성윤이가 잡은 공 보라고ㅋㅋㅋㅋㅋㅋ 2 | 22:01 | 70 |
| 15267483 | 잡담 | 롯데) 난 막동 2번 원해 | 22:01 | 13 |
| 15267482 | 잡담 | SSG) 서즈멬ㅋㅋㅋㅋㅋ 1 | 22:01 | 55 |
| 15267481 | 잡담 | 두산) 내일 선발분 순이 친구인가 5 | 22:01 | 8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