송구가 그게 뭐야..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웨이브 오리지널 <피의 게임X>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2 | 06.25 | 40,396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59,954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954,094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38,448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224,828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8,528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6,635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8,364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9,74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263010 | onair | 한화) 와 나 또 가는줄 | 19:49 | 0 |
| 15263009 | onair | 엘지) 나는 밀득도 좋고 치사한 득점도 좋다 생각했는데 (♧ 𓏗ᴥ𓏗)(☆ 𓏗ᴥ𓏗) | 19:49 | 0 |
| 15263008 | onair | 엘지) 근데 오늘 스틴이가 덜쳐서(?) 칠거같더라 | 19:49 | 1 |
| 15263007 | onair | 기아) 해영이 좋지 않아... | 19:49 | 5 |
| 15263006 | onair | 두산) 헐 지훈이가 했어 얘들아 | 19:49 | 2 |
| 15263005 | onair | 엘지) 스틴이 얼굴 너무 빨개 | 19:49 | 1 |
| 15263004 | onair | 롯데) 오늘 경기 둘이 말아먹었다고 본다 | 19:49 | 11 |
| 15263003 | onair | 기아) ?????이게 또 세잎이라고?? | 19:49 | 25 |
| 15263002 | onair | 한화) 요즘 얄쌍한 시환이 보면 그거 생각나 예전에 경기 전에 수리들이 시환이 살쪘나? 하다가 경기 중에 붓기 내려서 | 19:49 | 13 |
| 15263001 | onair | 기아) 아시발 이것도세잎이야?? | 19:49 | 29 |
| 15263000 | onair | 두산) 비디오판독 | 19:49 | 14 |
| 15262999 | onair | 기아) 또 맞았다.. | 19:49 | 20 |
| 15262998 | onair | 한화) 뜬 | 19:49 | 9 |
| 15262997 | onair | kt) 우승 노리는데 불펜이 이꼬라지면 정말 힘들겠죠 | 19:49 | 8 |
| 15262996 | onair | 롯데) 나승엽이 실책을 안했으면 8먼중 9준용 아닌가 1 | 19:49 | 31 |
| 15262995 | onair | 삼성) 류찌가 3루타 쳐도 2루타 될꺼같은 1루 2루꒰( •́Ⱉ•̀;ก)꒱💦 | 19:49 | 7 |
| 15262994 | onair | 엘지) 진ㅉ자 스틴아 너무 사랑해 우리 평생 함께하자 | 19:49 | 4 |
| 15262993 | onair | 롯데) 연속안타때 바꿨어야됨 | 19:49 | 9 |
| 15262992 | onair | 두산) 아시벌 그러네 왜 1,3루가 아니고 헐 다민아 헐 세잎 ʕ੭๐ ̇ᗜ ̇๐ʔ੭ ʕ੭๐ ̇ᗜ ̇๐ʔ੭ ʕ੭๐ ̇ᗜ ̇๐ʔ੭ | 19:49 | 5 |
| 15262991 | 잡담 | 키움) 티빙 왜 어제 경기를 보여주지 | 19:49 | 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