도와줘라 좀 양심있으면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플무인데 직관에서 1구마다 쌍욕하는 사람들 너무 힘들어
- 12:22
- 조회 15
- 잡담
-
- 키움) 어제뜬 큠튜브보는데 동욱이 마인드 좋네ㅋㅋ 담에 끝내기 멋지게 찍어달라니까 다음엔 자기가 끝내기 칠거라는거ㅋㅋ
- 12:22
- 조회 2
- 잡담
-
- SSG) 어제 쳐맞은 투수도 투수지만 4회까지 득점권 기회 다 날려먹은게
- 12:21
- 조회 16
- 잡담
-
- 기아) 나도 직관회피용으로 이북리더기 들고다니는데
- 12:21
- 조회 23
- 잡담
-
- 보통 욕은 카테에서도 별말 안 하지 않음? 근데 배트나 헬맷 던지면 우리팀이어도 꼬라지 부리지마라 글 올라옴
- 12:21
- 조회 52
- 잡담
-
- 식빵 굽는 욕설조차 싫은 거 ㅇㅋㅇㅋ인데 누가 저렇게 욕하냐 중계에 잡히니까 스포츠선수는 더 조심해야한다
- 12:21
- 조회 38
- 잡담
-
- 중계잡히니까 욕하지 말라는 거면, 중계없는 퓨처스에선 욕해두 된다는거여?
- 12:21
- 조회 39
- 잡담
-
- 난 지구폭행이랑 헬맷만 안던지면 됨
- 12:21
- 조회 9
- 잡담
-
- 중계에 욕하는 관중도 잡히잖아;;
- 12:21
- 조회 55
- 잡담
-
- ㅇㅇㄱ 여기 나말고도 월드컵 저지 산 사람 있지?ㅠ
- 12:21
- 조회 23
- 잡담
-
- 삼성) 라도는 야구천재가 맞다 ദ്ദി꒰( •̅𐃬•̅ )꒱
- 12:20
- 조회 27
- 잡담
-
- 한화) 🍊퓨처스 라인업(선발투수 이교훈)
- 12:20
- 조회 42
- 잡담
-
- 난 야구선수한테 엄청난 도덕성이나 모범성을 바라는것이 의아함
- 12:20
- 조회 65
- 잡담
-
- 아 ㅅㅂ이 싫고 사람이면 하지 말아야된다 어쩌고저쩌고 할거면 그냥 스포츠를 쳐보지마세요 소리가 절로나옴
- 12:20
- 조회 62
- 잡담
-
- 이제까지 잘만 불호 ㅈㄴ표현했어 모를리 없음 그냥 이상적인 소리만 해대서 글치
- 12:20
- 조회 77
- 잡담
-
- 삼성) 아 지팡이 화이팅타임 개좋다
- 12:20
- 조회 34
- 잡담
-
- 꼬라지부리는것보다 온에어에서 몇이닝 지날동안 마플태우는게 더 꼴보기 싫긴함
- 12:20
- 조회 56
- 잡담
-
- 팀 2승 모여봐
- 12:20
- 조회 83
- 잡담
-
- 엥... 대부분 식빵까진 ㄱㅊ한데 헬맷, 배트 던지지마라 이거 아님?
- 12:20
- 조회 123
- 잡담
-
- 오히려 스포츠란 이유로 쌍욕이든 과한 행동이든 승부욕으로 포장되는거 같은데
- 12:19
- 조회 90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