도와줘라 좀 양심있으면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웨이브 오리지널 <피의 게임X>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2 | 06.25 | 40,396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59,954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954,094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38,448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224,828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8,528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6,635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8,364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9,74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263356 | onair | kt) 타선은 아쉽다가도 쳐주잖아 불펜은 어떻게 매일을 지랄만해 | 19:52 | 0 |
| 15263355 | onair | 한화) 투수 강재민 | 19:52 | 0 |
| 15263354 | onair | 엘지) 이참에 민재 살아나주라 | 19:52 | 0 |
| 15263353 | onair | kt) 불펜 문제점을 감코도 인지 하고 있겠지 | 19:52 | 0 |
| 15263352 | onair | 두산) 오늘 로그 지훈 둘다 속죄의 날이네 | 19:52 | 2 |
| 15263351 | onair | 기아) 진짜 비판 쓸데없이 좀 쓰지말지... | 19:52 | 3 |
| 15263350 | onair | 롯데) 김원중 내일 3연투 시키려고 내렸나 | 19:52 | 2 |
| 15263349 | onair | 기아) 아니 이건 너무 심하다 이건 너무 확실한건데 | 19:52 | 12 |
| 15263348 | onair | 기아) ^ᶘ=•̅ ᴥ •̅=ᶅ^ 눈을 어떻게 뜨면 그게 세잎으로 보임 | 19:52 | 17 |
| 15263347 | onair | 두산) 찜찜해지네 | 19:52 | 82 |
| 15263346 | onair | 기아) 아까 쓴건 쓸상황이었겠지 싶어서 별생각없는데 방금 홈은 개너무하네 시발 | 19:52 | 22 |
| 15263345 | onair | 기아) 오심도 존나 크리티컬하게 하네 시발ㅋㅋㅋㅋㅋ | 19:52 | 12 |
| 15263344 | onair | 롯데) 앞에 현도훈 김원중 다 쓰니까 이이무라 저래도 만루 채우고 바꾸잖아 | 19:52 | 15 |
| 15263343 | onair | 엘지) 사실 박햄 볼넷 나가서 아 그냥 안타 적당히 나와도 1점 먹는간데 해서 아쉬웟거든 | 19:52 | 7 |
| 15263342 | onair | 두산) 점수 더 내라 | 19:52 | 14 |
| 15263341 | onair | 기아) 너무 오심이라 좀 그렇다 | 19:52 | 33 |
| 15263340 | onair | 기아) 아웃 같아 보이는데... | 19:52 | 16 |
| 15263339 | onair | 두산) 비판 없어서 심판 재량으로 해줄수없냐 << 안해줌 | 19:51 | 68 |
| 15263338 | 잡담 | 기아) 오심 짜증나네 | 19:51 | 9 |
| 15263337 | onair | 삼성) 재윤이는 ꒰( و ˃̵ᗝ˂̵ )꒱و 1 | 19:51 | 1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