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onair SSG) 상대는 2안타에 땅볼로 2점냈고 여기는 5안타 1볼넷인데 무득임 안빡치니
154 8
2026.06.27 18:02
154 8

ㅎㅎ..

댓글 8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
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
이벤트 공지 💙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💙 462 06.25 39,356
공지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24.12.06 5,559,954
공지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24.04.09 12,954,094
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23.11.01 13,438,448
공지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20.04.29 36,225,758
공지 알림/결과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03.29 68,528
공지 알림/결과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25.07.16 186,635
공지 알림/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.03.14 478,364
공지 알림/결과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.03.12 697,470
공지 알림/결과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.02.29 849,744
모든 공지 확인하기()
15264147 onair 롯데) 상대 투수 평자 살벌하네 20:00 2
15264146 onair 롯데) 찬형이 또 쳐서 십할 타자 아님? 20:00 0
15264145 onair 롯데) 찬형이 독립리그때 거기뛰던선수들이 용투공은 다르다고 그랬다던데 20:00 0
15264144 잡담 삼성) 재윤이 세이브 상황 때 화장실 가는데ㅋㅋㅋㅋㅋ 저번에도 갔다 오니까 끝나있고 20:00 1
15264143 onair 기아) 동점까지만해도 행복했다 20:00 7
15264142 onair kt) 걍 주권 나오는게 나은듯 20:00 3
15264141 onair 한화) 오늘도 시환이가 홈런을 쳤나요? 20:00 14
15264140 onair 기아) 지민이 .. 잘막고 가자ㅜㅜ 20:00 4
15264139 onair 기아) 2사 1점차랑 주자 다 살아있는 1사 2점차가 어케 같지 쿨해서 좋겠당 20:00 6
15264138 onair 기아) 난 비판좀 막 안썼으면 좋겠어 20:00 11
15264137 onair 삼성) 사실 우리 경기랑 사자네 같이 틀어놨었슨... 20:00 16
15264136 onair 엘지) 시발 8무리 하는 병 언제 쳐고칠래 진짜? 20:00 12
15264135 onair 엘지) 오늘은 좀 푹 쉬지 않았나 괜찮은 거 같은데 20:00 15
15264134 잡담 kt) 스기 멀티 별로고 8회는.... 20:00 17
15264133 onair 엘지) 불펜 멀티이닝 진짜 힘든거구나 ㅠㅠ 1 20:00 22
15264132 onair 두산) 로그야 이거 쌤쌤이다 20:00 24
15264131 onair 엘지) 아니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왜 20:00 14
15264130 onair 롯데) 마무리분 나오셨네 20:00 18
15264129 onair 엘지) 주영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 20:00 7
15264128 onair 기아) 솔직히 9초 호령이부터라 기대해볼망하다생각했는데... 20:00 4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