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아) 재현이도 근데 사이클 올라오자마자 다시 테세하면서 대승할때도 혼자 풀타임 다뜀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9361287 무명의 더쿠 | 06-27 | 조회 수 83 민규정우가 중견우익 백업들어가니까...다시 좀 지쳐보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