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볼넷 내준 타자는 장타력이 있어서 볼로 꼬셔보고 아니면 말고 식이었던거 같기는 해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9358245 무명의 더쿠 | 06-27 | 조회 수 46 물론 그냥 내가 보기엔 그랬다는 거고, 아니었다면 아닌 거겠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