득점권에서 더 잘치는디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7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한화) 노시환 고점이 지금이야??*
- 21:59
- 조회 0
- 잡담
-
- 롯데) 나씨는 토스도 어떻게 저렇게 못하지
- 21:59
- 조회 6
- 잡담
-
- 요새 중계 잡혀보고싶어서 나름 관종짓하는데 이정도로는 어림도 없나?
- 21:58
- 조회 21
- 잡담
-
- kt) 근데 ㅠ 띠발 ㅠ 2위하다가 3위 되니까 기분이 너무 안 조음이
- 21:58
- 조회 9
- 잡담
-
- 기아) ㅇㅇㄱ 직관하고 짜증나서 도넛 먹고싶었는데 먹고싶었던거 없어거 슬펐는 집 주변 매장에서 구했어
- 21:58
- 조회 7
- 잡담
-
- 삼성) 넌 할 수
- 21:58
- 조회 32
- 잡담
-
- 롯데) ㅇㅇㄱ 다이소갔다가 까먹는해바라기씨 있길래 사왔는데 이거 위험하다...
- 21:58
- 조회 26
- 잡담
-
- 두산) 오늘도 마지막 아카 마무리야수??
- 21:58
- 조회 40
- 잡담
-
- 엘지) 주변을 멘헤라로 만드는 고구마
- 21:58
- 조회 30
- 잡담
-
- 삼성) 심심해서 기록 찾아보는데 재윤이 6월 성적 좋네
- 21:58
- 조회 24
- 잡담
-
- 기아) 원정직관랑이 집에 갈라고 고터와써^ᶘ=-̥̥᷄ _ -̥̥᷅ =ᶅ^
- 21:57
- 조회 41
- 잡담
-
- 롯데) ㅇㅇㄱ 나는 내 최애아이스크림이 점점 빈약해져가서 너무슬픔
- 21:57
- 조회 53
- 잡담
-
- 한화) 근데 노시환 진짜 공수주 다 되는 선수라 좋긴해
- 21:57
- 조회 32
- 잡담
-
- 두산) 오늘 투수 아껴서 너무 다행이고 로그오빠 최고야 ⸜̑⸝͂˖໋⸰ʕ ⸝⸝ᵒ̴̶̷ ᵕ ᵒ̴̶̷ ʔ⸝⸝ި ʕᦏ´-
- 21:57
- 조회 19
- 잡담
-
- SSG) 아니 진돌 박안타 선생님 나왔는데 몰라 ㅋㅋㅋㅋㅋㅋㅋ
- 21:57
- 조회 89
- 잡담
-
- SSG) 박성한 뒤에 쳐서 시즌평균보다 잘치긴함
- 21:57
- 조회 34
- 잡담
-
- 롯데) 근데 오늘 경기 내용 ㄹㅇ 나름 긍...이라서 오늘은 깊생이 안 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
- 21:57
- 조회 29
- 잡담
-
- 두산) 그치만 너는 야구선수자나...
- 21:57
- 조회 117
- 잡담
-
- 롯데) 태양이 어디까지 왔니
- 21:57
- 조회 33
- 잡담
-
- 삼성) 작은고니 작은고령이 왤케 귀여움 ꒰(ू˃ꈊ˂ू)꒱
- 21:57
- 조회 41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