팍팍내 (و ˃̵ Θ ˂̵)و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[더쿠 X 모락셀라]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38 | 00:05 | 12,402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59,954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954,094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38,448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225,758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8,528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6,635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8,364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9,74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263752 | onair | 기아) 투수들 진짜 너무하다ㅋㅋㅋㅋ | 19:57 | 0 |
| 15263751 | onair | SSG) 지훈이 0.236 내일 2할 4푼갈듯૮₍◕ᴥ◕₎ა | 19:57 | 0 |
| 15263750 | onair | 기아) 아니 고민이되면 비판을 돌려보지 ㅅㅂ | 19:56 | 1 |
| 15263749 | onair | 두산) 지려따!!!!!!!!!!!!!!!!!!!! | 19:56 | 2 |
| 15263748 | onair | 기아) 그래 시원하게 터지는게 덜 빡칠듯 | 19:56 | 3 |
| 15263747 | onair | 롯데) 박찬형 진짜 미친놈이다 ㅋㅋㅋㅋㅋㅋ | 19:56 | 5 |
| 15263746 | 잡담 | 각 팀카테마다 어그로 개많네 다 꺼져 | 19:56 | 2 |
| 15263745 | onair | 삼성) 바운드 같아? | 19:56 | 8 |
| 15263744 | onair | 기아) 가라그냥 | 19:56 | 21 |
| 15263743 | onair | 두산) 역시 서타다 서타 | 19:56 | 6 |
| 15263742 | onair | 롯데) 난 그냥 이이무라 낸 김태형 잘못이라고 생각해 | 19:56 | 7 |
| 15263741 | onair | 두산) 미친 완전 시원하게 쳤다 | 19:56 | 6 |
| 15263740 | onair | 삼성) 제발 노바운드 ꒰(๑ᵕ🙏ᵕ๑)꒱ ꒰(๑ᵕ🙏ᵕ๑)꒱ ꒰(๑ᵕ🙏ᵕ๑)꒱ | 19:56 | 9 |
| 15263739 | onair | 롯데) 와 중간에 어떻게 저런 용투를 데려오냐 | 19:56 | 10 |
| 15263738 | onair | 삼성) 비판한대 | 19:56 | 6 |
| 15263737 | onair | 한화) 콜플 잘했다 | 19:56 | 11 |
| 15263736 | onair | 두산) 역시 수빈의 두산 두산의 수빈 ദ്ദിʕ ⸝⸝ʚ̴̶̷ ̯ʚ̴̶̷⸝⸝ ʔ | 19:56 | 14 |
| 15263735 | onair | 기아) 터졌네ㅋㅋㅋㅋ | 19:56 | 35 |
| 15263734 | onair | 삼성) 바운드 안된 거 같은데 제발 1 | 19:56 | 33 |
| 15263733 | onair | 한화) 강잼 사암이지? | 19:56 | 1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