.・゚゚・ʕ ฅ ᴥ ฅ ʔ・゚゚・.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웨이브 오리지널 <피의 게임X>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2 | 06.25 | 40,396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59,954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954,094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38,448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224,828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8,528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6,635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8,364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9,74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261328 | onair | 롯데) 아 공 개좋네 미치겠다 | 19:27 | 0 |
| 15261327 | onair | 엘지) 진수는 진짜 피곤face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| 19:27 | 0 |
| 15261326 | onair | 한화) 이닝 종료될 걸 투수도 더 쓰게 만드네... | 19:27 | 0 |
| 15261325 | onair | 롯데) 아 투수 공 건드리지도못하네 | 19:27 | 0 |
| 15261324 | onair | 삼성) 그냥 아무나 엥런 쳐줫으면 함 | 19:27 | 2 |
| 15261323 | onair | 두산) 정우 ㅎㅇㅌ!!! | 19:27 | 0 |
| 15261322 | onair | 기아) 근데 사구는 나올슈 있다 생각하는데 대타가 맞으면 두배로 슬픔ㅠㅠㅠㅠㅠ | 19:27 | 5 |
| 15261321 | onair | 롯데) 손성빈 안타 못치는건 그렇다 치고 수비미스 나는게 짜증난다는데 수비 못하는것도 쉴드 개많음 | 19:27 | 7 |
| 15261320 | onair | 기아) 흑흑 정우야 네가 치면 이제 비비큐라고 안놀릴게ㅠㅠㅠ | 19:27 | 8 |
| 15261319 | onair | 한화) 타격이 좀 된다 싶었는데 | 19:27 | 19 |
| 15261318 | onair | 기아) 일단 공잘보고있다 | 19:27 | 4 |
| 15261317 | onair | 롯데) 이렇게되면 김원중 연투에 멀티에 | 19:27 | 20 |
| 15261316 | onair | 엘지) 7회에 주헌이 보는게 이렇게 기쁠일이냐 ㅋㅋㅋ 1 | 19:27 | 10 |
| 15261315 | onair | 엔씨) 이기려고 하는거면 아득바득 지민이 진호 올렸겠지 | 19:27 | 4 |
| 15261314 | onair | 롯데) ㅅㅈ-ㅅㅈ ㅌㅇㅇ | 19:27 | 24 |
| 15261313 | onair | 롯데) 이러면 먼중 멀티각이지..? | 19:27 | 17 |
| 15261312 | onair | 두산) 그냥 빠따들이 너무한다....ㅜ | 19:27 | 30 |
| 15261311 | onair | 기아) 정우야 어제못한 인터뷰 하러가자 | 19:27 | 12 |
| 15261310 | onair | 기아) 정우야 인터뷰 해볼래? | 19:26 | 12 |
| 15261309 | onair | 두산) 저걸참앗으 | 19:26 | 2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