캬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kt) 아. 야구 회피하면서 숏드 봤는데 숏드 엔딩 새드라서 걍 슬픈 사람 됨
- 21:48
- 조회 1
- 잡담
-
- 롯데) 와 오늘 경기 하이라이트 방금 봤는데...
- 21:48
- 조회 5
- 잡담
-
- 엘지) 룸메 돌라캐라 ヽʕ˶ᵔ Ⱉ ᵔ˶ʔノ(Ⱉ ᵔ˶ノʔヽʕ o ʔノʕヽ˶ᵔ Ⱉ)ヽʕ˶ᵔ Ⱉ ᵔ˶ʔノ
- 21:48
- 조회 12
- 잡담
-
- 기아) 근데 직관 옆사람도 진짜 잘걸려야한다는거 오늘 알았음...
- 21:48
- 조회 20
- 잡담
-
- 롯데) 민재 체력걱정하다가 문득 그나저나 오늘 타구질은 진짜 존예
- 21:48
- 조회 12
- 잡담
-
- SSG) 진돌 추도 모르는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- 21:48
- 조회 12
- 잡담
-
- 롯데) 최근에 럭키든 뭐든 번트 성공 꽤하는 느낌?
- 21:48
- 조회 10
- 잡담
-
- 엘지) 틴깅이 이거봨ㅋㅋㅋㅋ
- 21:48
- 조회 29
- 잡담
-
- 롯데) ㅗ씨 이새끼는 진루타 칠 타이밍에 내뜬치고 주자 없으면 땅볼 침
- 21:48
- 조회 10
- 잡담
-
- 기아) 형범씨 6/20 말소던데 화요일 30일에 올 수 있을까
- 21:48
- 조회 8
- 잡담
-
- 롯데) 점수로는 당연히 4점이 개큰데 기분은 만홈맞은게 젤 ㄱㅊ았음
- 21:48
- 조회 16
- 잡담
-
- 삼성) 낼 욘표 슨수네.....
- 21:47
- 조회 34
- 잡담
-
- 엘지) 와 이겼어???
- 21:47
- 조회 38
- 잡담
-
- 엘지) 크보오프너에서 메쟈 관계자들이 스틴이한테 관심 가지기 시작했다고 말했다는데....?
- 21:47
- 조회 51
- 잡담
-
- 엘지) 어쩐지 오늘이 627이었구만 ( ♧•̅ ᴥ •̅ )( ☆•̅ ᴥ •̅ )
- 21:47
- 조회 21
- 잡담
-
- 한화) (⎚ ө ⎚)✧。o { 시시슨슈는 햇살캐 남부대공이지 }
- 21:47
- 조회 22
- 잡담
-
- 키움) 내일 와일스네
- 21:47
- 조회 12
- 잡담
-
- 한화) 시환이 어제 민수캐에게 수비이닝 많은건 그냥 내가 할일이다 당연히 하는거고 맞춰서 준비할 뿐이다 하는게 존니 기특하더라
- 21:47
- 조회 23
- 잡담
-
- 롯데) 근데 유격 백업있어도 잘치면 감독들 잘 안뺌
- 21:47
- 조회 41
- 잡담
-
- 롯데) 직관러 오늘 젤 감동 포인트 : 번트 성공
- 21:47
- 조회 29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