^ᶘ=◔ᴗ◔=ᶅ^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[더쿠 X 모락셀라]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36 | 00:05 | 11,946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59,954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954,094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38,448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224,828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8,528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6,635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8,364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9,74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260929 | onair | 엔씨) 피홈런 3개여도 3점이잖아 | 19:21 | 0 |
| 15260928 | onair | 두산) 심판도 우리팀인줄 너무 가까워보옄ㅋㅋㅋ | 19:21 | 0 |
| 15260927 | onair | 엘지) 성호도 불펜 상대로 잘 치는 거 같아서 대타감인듯ㅋㅋ | 19:21 | 0 |
| 15260926 | onair | 엘지) 부상 있는 오지환이 문보경보단 빠를 거 같긴한데 이게 맞나요? | 19:21 | 0 |
| 15260925 | onair | 엘지) 근데 그래도 지환이가 보경이보다 잘 뛸것 같긴 해 | 19:21 | 4 |
| 15260924 | onair | 두산) 잘해써 로그!!!!!!! | 19:21 | 11 |
| 15260923 | onair | 기아) 오늘 진짜많이쳤잖아 외야로나가는 깊은뜬공 | 19:21 | 14 |
| 15260922 | onair | 삼성) 만루에 병살만 아니었어도 | 19:21 | 9 |
| 15260921 | onair | kt) 1ㅡ2 | 19:21 | 2 |
| 15260920 | onair | 기아) 민규 3초 11이면 들어온다 제발 멀리만 보내라 | 19:21 | 10 |
| 15260919 | onair | 롯데) 나승엽은 솔직히 기대도 안했어 손성빈 넌 뭔데 | 19:21 | 36 |
| 15260918 | onair | 기아) 저 비겁한거 좋아해요 1 | 19:21 | 19 |
| 15260917 | onair | 두산) 송구 낮게 던졋으면 투아웃이잖아 ʕ ◠‿◠ ʔ | 19:21 | 17 |
| 15260916 | onair | SSG) 져도 좀 비등하게 지자 | 19:21 | 28 |
| 15260915 | onair | 롯데) 손성빈 나승엽만 아니었음 무실점으로 끝났긔 1 | 19:21 | 47 |
| 15260914 | onair | 엘지) 성주야 나 기대안해 | 19:21 | 12 |
| 15260913 | onair | 한화) 유호야 하나 남았다 화이팅 🌸🍀⁺◟( • ө • )◞⁺🍀🌸 | 19:21 | 18 |
| 15260912 | onair | 두산) 지훈아..송구 왜그랬어 | 19:21 | 23 |
| 15260911 | onair | 기아) 진루도 시켰고 투구수도 늘림 | 19:21 | 28 |
| 15260910 | onair | 엘지) 제발 이번이닝에 동점만 해줘 | 19:21 | 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