엘지) 하아아 왜 잘 잡아놓고 침착하게 못던져서.........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9342456 무명의 더쿠 | 06-27 | 조회 수 122 하 3루 잡는건 어려운거 아니까 1루로 송구만 잘 좀 해주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