같이 죽지마아아악~~~~~!!!🎤૮₍ ´△` ₎ა و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기아) 내가 23말부터 갸구봤는데 24 우승시즌에도 ㄷㅅ한테 처맞아서
- 20:35
- 조회 2
- 잡담
-
- 롯데) 개인적으로 오늘은 투교는 생각도 안 남
- 20:35
- 조회 3
- 잡담
-
- 엘지) 아니 그리고 진수강훈덕주가 아무렇지않게 무실점해준거 너무 커ㅠ
- 20:35
- 조회 4
- 잡담
-
- 두산) 대충 승민이가 용타라고 생각하고 쓰자
- 20:35
- 조회 6
- 잡담
-
- 두산) 난 오히려 메론이 공격은 별생각 없거든? 못하는 타자 뭐.. 한둘 아니니께
- 20:35
- 조회 8
- 잡담
-
- 엘지) 진짜 오스틴 영결 헤야됨
- 20:35
- 조회 8
- 잡담
-
- 롯데) (안)미안한데 최준용선수 노래하는 영상 줘라 s૮₍ *`⌒´* ₎აz
- 20:35
- 조회 8
- 잡담
-
- kt) 위팁 출장간 보람이라도 있게 위즈덕후 한 편이라도 낋여오걸아..◕▾◕
- 20:35
- 조회 3
- 잡담
-
- 엘지) 염감 본인이 틀리지 않았다는걸 인정하고 싶지 않은거 같은
- 20:35
- 조회 7
- 잡담
-
- 엘지) 스트레스 잔뜩 받고 자세도 이상하게 앉아있어서 ㄹㅇ 담왔어
- 20:35
- 조회 2
- 잡담
-
- 롯데) 낼 나올수있는 투수 누구?
- 20:35
- 조회 7
- 잡담
-
- 엘지) 아직 키보드 안받은 둥이들 있어?
- 20:35
- 조회 2
- 잡담
-
- 두산) 오늘 찬호 뭐했길래 감독님이 저러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
- 20:35
- 조회 16
- 잡담
-
- SSG) 작년 올브동안 성한이 후반에 버닝하는 얘기 카테달렸는데
- 20:35
- 조회 13
- 잡담
-
- 롯데) 김태형이면 내일도 접전이면 무조건 김원중 쓴다니까
- 20:35
- 조회 10
- 잡담
-
- 기아) 아니 이턍 언재와?
- 20:35
- 조회 20
- 잡담
-
- 롯데) 둘 다 똑같이 개빡치는데 송구실책은 결정적이어서 진짜 개개빡침
- 20:35
- 조회 19
- 잡담
-
- 두산) 근데 진짜 저번 잭로그 로테에 나왔던 투수 누구였을까
- 20:35
- 조회 29
- 잡담
-
- 키움) ㅇㅋㅇ 송 4출루
- 20:35
- 조회 8
- onair
-
- 한화) 헐.. 노떤돼지 이제 동주 벨트 1 잘보이는 거 같음
- 20:35
- 조회 15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