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onair 롯데) 손성빈 제발... 이제 칠 때 됐다
24 0
2026.06.27 17:38
24 0


쳐줘

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
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
이벤트 공지 [더쿠 X 모락셀라]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38 00:05 12,626
공지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24.12.06 5,560,520
공지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24.04.09 12,955,421
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23.11.01 13,439,514
공지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20.04.29 36,225,758
공지 알림/결과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03.29 68,528
공지 알림/결과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25.07.16 186,635
공지 알림/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.03.14 478,364
공지 알림/결과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.03.12 697,470
공지 알림/결과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.02.29 849,744
모든 공지 확인하기()
15266309 잡담 두산) 나야 20:35 0
15266308 잡담 엘지) 1찬의 2햄장 3스틴 4정빈 5보경 좋네요 20:35 1
15266307 잡담 기아) 잠실 날파리보다 우리 타격이 더 무서워 20:35 9
15266306 잡담 kt) 내가 그래서 감독이 아니겠지만 나같으면 20:35 4
15266305 잡담 엘지) 심지어 햄장 투스트에서 볼넷이라 더 좋았음 20:35 5
15266304 잡담 헐 진돌 시구 문의는 왔었구나 20:35 11
15266303 잡담 kt) 너무 낯설어 20:35 17
15266302 잡담 롯데) 솔직히 고 뺄때 1루는 누가 보지 20:35 14
15266301 잡담 SSG) 오늘 직관가는길에 깜자 그립톡도 잃어버렸는데 ૮₍ っ◞‸◟ς₎ა 20:35 6
15266300 잡담 엘지) 스틴이플니 디자인 이래도 걍 갈길거임 2 20:35 14
15266299 잡담 기아) 나끼리 정병은 꼭 경기중에 범인찾기 하더라 20:35 20
15266298 잡담 롯데) 빠따도 못치면서 수비도 못하면 뭐하자는걸까 20:35 7
15266297 잡담 한화) 오늘 시환이 연속 5경기 홈런에 인호도 잘해서 기분좋다⸜̑⸝͂˖໋⸰₍⸝⸝•ө• ₎⸝⸝ި ʕᦏ´-   20:35 3
15266296 잡담 롯데) 투수들 평소엔 멀티쓴다고 존나 지랄하면ㅅㅓ 아쿼때 멀티 왜 안썼냐하면 어쩌자고 20:34 14
15266295 잡담 이숭용 20:34 23
15266294 잡담 기아) 긍 ) 작년보다 나음 1 20:34 35
15266293 잡담 롯데) 오늘 중간중간에 잘친 사람 개많았는데.. 황성빈 윤동희 한동희 전민재 박찬형 다 잘했는데.. 20:34 22
15266292 잡담 롯데) 찬형이 홈런이 진짜 미친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:34 6
15266291 잡담 두산) 04즈가 너무 잘해서 카메론 생각도 안남 20:34 21
15266290 잡담 롯데) 오늘 동동찬 3홈런 민카엘 3안타ദ്ദി( •̅𐃬•̅ )∧ 1 20:34 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