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onair SSG) 스타트 했음 3루갔대 s૮₍ •᷅ ₃ •᷄ ₎აz
25 0
2026.06.27 17:36
25 0

풀카인데 왜안간겨 s૮₍ •᷅ ₃ •᷄ ₎აz 

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
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
이벤트 공지 [더쿠 X 모락셀라]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38 00:05 12,402
공지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24.12.06 5,560,520
공지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24.04.09 12,955,421
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23.11.01 13,439,514
공지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20.04.29 36,225,758
공지 알림/결과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03.29 68,528
공지 알림/결과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25.07.16 186,635
공지 알림/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.03.14 478,364
공지 알림/결과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.03.12 697,470
공지 알림/결과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.02.29 849,744
모든 공지 확인하기()
15265809 잡담 오늘 감자드립 웃겼다 20:22 0
15265808 잡담 롯데) 내일은 이길듯 (*•̀Θ•́*)و ̑̑˂ᵒ͜͡ᵏᵎ 20:22 0
15265807 잡담 롯데) 엘롯라시코 정품 경기였다 20:22 1
15265806 onair 롯데) 생각해보니 약간 정품 가까운 엘롯이었다 20:22 6
15265805 잡담 기아) 어제 도영이 단타 1개 오늘 나성범 2루타 1개가 이틀동안 중타출루임 20:22 6
15265804 잡담 롯데) 사람이 이렇게 꼴보기 싫어질 수 있는 거임??? 20:22 24
15265803 잡담 롯데) ㄴㅅㅇ은 뭐 다른 야수로 채운다고 해도 포수는 어쩌냐 20:21 18
15265802 onair 롯데) 찬형이 긍 오늘 수비도 사람이상이고 빠따도 찬형이였어 ⸜̑⸝͂˖໋⸰( ⸝⸝ᵒ̴̶̷ Θ ᵒ̴̶̷ )⸝⸝ި ʕᦏ´- 20:21 6
15265801 잡담 기아) 도영이 성범이 정병들 길가다가 새똥 맞게해주새요 20:21 13
15265800 잡담 기아) 김도영 못함 정해영 못함 나성범 못함 2 20:21 60
15265799 onair 키움) 영민이 눈물 인터뷰내내 참다갸 .... 팬들에게 한마디하라니까..., 울어 ㅜㅜㅜㅜ 20:21 11
15265798 잡담 삼성) 가전 동반승리 ヽ(♧ ᵔᗜᵔ ☆)ノ(ᗜᵔ☆ノ)ヽ( 🔋 )ノ(ヽ♧ᵔᗜ)ヽ(♧ ᵔᗜᵔ ☆)ノ 3 20:21 8
15265797 잡담 기아) 우리 중타는 사이가 너무 좋아 •°⎝ᶘ= °`ㅁ´ ° =ᶅ ⎠°• 20:21 17
15265796 onair 롯데) 마지막에 쫄리고 재밌었음ㅋㅋㅋㅋ 20:21 17
15265795 잡담 롯데) 근데 ㄹㅇ 억이 아니라 빠따가 7점이나 내니까 낼 이길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2 20:21 27
15265794 잡담 키움) 영민이 팬들한테 한마디 해달라니까 죄송합니다.... 하고 팬들보면서 욺 20:21 13
15265793 잡담 엘지) 올시즌 마무리 무블론 가보자고 ‎(و ♧˃̵ᗝ˂̵)☆˃̵ᗝ˂̵)و 1 20:21 14
15265792 onair 엘지) 내일 주헌이 선발 제에에에에발 1 20:21 9
15265791 잡담 기아) 본인은 하고 싶은 말 다 하느라 저런 글도 써놓고 도영이 보곤 말도 하지 말랜다 20:21 27
15265790 onair 엘지) 오늘의 개 큰 긍 주헌이 후반에 나와서 잘했음 20:21 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