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직옹 ༼;´༎ຶ ༎ຶ`༽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4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기아) 근데 수비 이쁘니인건 진짜 개큰긍이야..
- 20:29
- 조회 0
- 잡담
-
- 엘지) 스틴 “모든 선수들이 열정적으로 야구에 임하는 태도, 1위 수성 비결 … 다시 한 번 한국시리즈 직행이 목표기에 열심히 하는 것“
- 20:29
- 조회 2
- onair
-
- kt) 우리 위덕도 출장갔잖아
- 20:29
- 조회 4
- 잡담
-
- kt) 어제 오늘 직관했는데......
- 20:29
- 조회 3
- 잡담
-
- 엘지) 올해 새로 오신 통역분 너무 좋음 ദ്ദി(♧⸝⸝ʚ̴̶̷ ᴗ ʚ̴̶̷⸝⸝)ദ്ദി(☆⸝⸝ʚ̴̶̷ ᴗ ʚ̴̶̷⸝⸝)
- 20:29
- 조회 4
- onair
-
- 롯데) 어차피 블로킹 못하는데 건우 써보자
- 20:29
- 조회 5
- 잡담
-
- 엘지) 송찬의 박해민 오스틴 여기 타순 건들이기만해봐
- 20:29
- 조회 8
- 잡담
-
- 두산) 수행이 요즘 왜케 예뽀니됨..?
- 20:29
- 조회 6
- 잡담
-
- 롯데) 어떻게 블로킹 실패두번이랑 송구에러가 연속으로 오냐
- 20:29
- 조회 12
- 잡담
-
- 기아) 어제 어떤 랑이가 작년에 본인이 빡쳐서 쓴글 보여줬는데 그때도 도영이 인터뷰로 지랄했나봐ㅋㅋㅋㅋㅋㅋ
- 20:29
- 조회 25
- 잡담
-
- 롯데) 유강남 정보근 손성빈 다 수술함
- 20:29
- 조회 19
- 잡담
-
- SSG) 성한 준재는 타격에서 얘네보다 잘치는 선수가 있어야 빼줄듯
- 20:29
- 조회 6
- 잡담
-
- SSG) 가수가 여러분 오늘 행복하셨나요? 하는데 대답이..
- 20:29
- 조회 7
- 잡담
-
- 롯데) 김원중 내일 3연투 시키려고 한 것 같다는 합리적의심
- 20:29
- 조회 8
- 잡담
-
- 한화) 인호 마지막 기회라 생각하고 잡아보겠대
- 20:29
- 조회 18
- onair
-
- 기아) 낼은 꼭 이기자
- 20:29
- 조회 6
- 잡담
-
- 롯데) 아닛 ㅣ발 실책은 나승엽이 했는데 왜 현도훈을 바꾸는거임?
- 20:29
- 조회 2
- 잡담
-
- 삼성) 타이트한 상황거 라팍인데
- 20:29
- 조회 18
- 잡담
-
- 롯데) 스몰 샘플이긴 한데 2번 좌타 고집할 거면 박찬형 써도 됨 ㅇㅇ
- 20:29
- 조회 14
- 잡담
-
- 롯데) 어제는 정민이 볼넷 주자마자 ㅈ됨감지기 잘켜더만
- 20:29
- 조회 16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