🌸🍀⁺◟( • ө • )◞⁺🍀🌸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3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키움) 혁삐 근데 바바기 잘 어울릴거같긴해
- 09:41
- 조회 5
- 잡담
-
- ㅇㅇㄱ 하 진짜 마지막 날까지 경우의 수 긴장하고 보고 있는게 어이없는데
- 09:40
- 조회 22
- 잡담
-
- 기아) 하 그래도 수도권9연전 좀 이겨놓고 와서 다행이다..
- 09:40
- 조회 33
- 잡담
-
- 두산) 다음주 토요일에 고척갈랬는데 취켓팅 놓쳤다 ʕ ⚆ᗝ⚆ ʔ
- 09:39
- 조회 38
- 잡담
-
- 기아) 오늘 올러였으면 마음이 든든했을거같긴한디
- 09:39
- 조회 54
- 잡담
-
- 한화) 지금 일어났는데 엥????????
- 09:38
- 조회 67
- 잡담
-
- 두산) 지훈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- 09:37
- 조회 99
- 잡담
-
- 두산) 오후1시 🍜🥟중국집 어미쉥 단톡방멤버 ୧ʕ˶ ᵔ⤙ᵔ ˶ʔ
- 09:37
- 조회 117
- 잡담
-
- 한화) 최인호 언제 결혼했어!!!
- 09:36
- 조회 79
- 잡담
-
- 작년 불펜WAR / ERA 순위
- 09:35
- 조회 128
- 스퀘어
-
- 롯데) 진욱이 진짜 잘한다
- 09:35
- 조회 57
- 잡담
-
- 두산) 이 폭룡적인 귀요미들 뭐야ㅠㅠ
- 09:35
- 조회 150
- 잡담
-
- 두산) 저번에 지훈이 억울할만 했네 때때 지훈이삼촌 너무 좋아하는데?
- 09:34
- 조회 136
- 잡담
-
- 엔씨) 휘집이 3루 덕아웃에서 신난거봐
- 09:32
- 조회 75
- 잡담
-
- 두산) 오랜만에 나온 결정적인 한 방이었던 만큼 감정도 컸다. 안재석은 "사실 지금까지 너무 안 풀려서 답답했다. 안타를 치고 나가서 정말 오랜만에 크게 소리를 지른 것 같다"고 당시 상황을 돌아봤다.
- 09:32
- 조회 87
- 잡담
-
- 두산) 재석이 구도 곰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- 09:31
- 조회 161
- 잡담
-
- 두산) 민석이 진짜 나아중에
- 09:31
- 조회 75
- 잡담
-
- 두산) 때때 쪼끄맣고 작은거봐...ʕ ¤̴̶̷ ‧̫̮ ¤̴̶̷ ʔ
- 09:31
- 조회 199
- 잡담
-
- ㅇㅇㄱ 제발 한국인이면 우즈벡을...!
- 09:30
- 조회 138
- 잡담
-
- 엔씨) 오늘 처음으로 프리미엄 오픈프랙티스 가봐..!!
- 09:29
- 조회 38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