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난 진짜로 한 3-4회까지는 상대 선발 완투할까봐 걱정돼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9336089 무명의 더쿠 | 17:34 | 조회 수 89 근데 이게 맨날 그럼 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