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반기 끝나가는데 영원히 모든 해설들이 저 얘기 하는거 왜케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올해 개못하네요 할 수는 없지만 에둘러 영원히 저 얘기 하는 해설들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 안웃겨.. ㅅㅂ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