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onair 롯데) 튼이 ㄱ 좋아해ㅋㅋㅋ
108 1
2026.06.27 17:28
108 1
작년에 와리가리 잘받아먹고 해서

자기스탈인건알겄는데

붙박이는 좀.,

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
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
이벤트 공지 💙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💙 461 06.25 38,764
공지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24.12.06 5,559,954
공지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24.04.09 12,953,502
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23.11.01 13,438,448
공지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20.04.29 36,224,045
공지 알림/결과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03.29 68,528
공지 알림/결과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25.07.16 186,635
공지 알림/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.03.14 478,364
공지 알림/결과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.03.12 697,470
공지 알림/결과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.02.29 849,744
모든 공지 확인하기()
15259728 onair 엘지) 3루 (ノ⁾⁾♧˙∇˙☆)乃(ノ⁾⁾♧˙∇˙☆)乃(ノ⁾⁾♧˙∇˙☆)乃 19:05 0
15259727 onair SSG) 작년에 타코만 일찍 바꿨더라면 어땠을까 19:05 0
15259726 onair 두산) 승민아 ˚₊*̥ʕ*๐⁰̷̴͈Ⱉ⁰̷̴͈๐ʔ‧˚₊*̥ 19:05 0
15259725 onair 기아) 아 에반데 19:05 1
15259724 onair 두산) 어우 저게 잡혀 19:05 2
15259723 onair SSG) 진짜 홈에서는 좀 잘했으면 좋겠는데 올해 너무 못해 19:05 0
15259722 onair 두산) 비판이지만... 열심히 뛰었다 승민이 19:05 4
15259721 onair 두산) 찬호 수빈 좀 심하다 ʕ ◠‿◠ ʔ 19:05 1
15259720 onair 기아) 아 지금도 수비개잘했는데... 19:05 8
15259719 onair 기아) 와 세잎되더라도 변우혁 수비 개미쳣다 1 19:05 12
15259718 onair kt) 1ㅡ1 19:05 2
15259717 onair 기아) 아 제발 아웃 19:05 1
15259716 onair 기아) 아 너무 잘잡았는데ㅠㅠ 19:05 11
15259715 onair 기아) 아니 이게 19:05 33
15259714 onair 엘지) 사직 뭔가 안맞네 우리랑 19:05 20
15259713 onair 한화) 유호야 승민코치 보고싶니? 19:05 26
15259712 onair 두산) 오올 세잎 19:05 19
15259711 onair kt) 로거니 이번 이닝까지 던지겠지? 1 19:05 7
15259710 onair 두산) 수빈이 뜬삼땅땅 4빵 ʕ •̅ ᴥ •̅ ʔ 19:05 8
15259709 onair SSG) 지금 포수 스타팅 비율이 4:1 정도 아닌가? 19:05 1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