작년에 와리가리 잘받아먹고 해서
자기스탈인건알겄는데
붙박이는 좀.,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💙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💙 461 | 06.25 | 38,764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59,954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953,502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38,448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224,045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8,528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6,635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8,364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9,74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259728 | onair | 엘지) 3루 (ノ⁾⁾♧˙∇˙☆)乃(ノ⁾⁾♧˙∇˙☆)乃(ノ⁾⁾♧˙∇˙☆)乃 | 19:05 | 0 |
| 15259727 | onair | SSG) 작년에 타코만 일찍 바꿨더라면 어땠을까 | 19:05 | 0 |
| 15259726 | onair | 두산) 승민아 ˚₊*̥ʕ*๐⁰̷̴͈Ⱉ⁰̷̴͈๐ʔ‧˚₊*̥ | 19:05 | 0 |
| 15259725 | onair | 기아) 아 에반데 | 19:05 | 1 |
| 15259724 | onair | 두산) 어우 저게 잡혀 | 19:05 | 2 |
| 15259723 | onair | SSG) 진짜 홈에서는 좀 잘했으면 좋겠는데 올해 너무 못해 | 19:05 | 0 |
| 15259722 | onair | 두산) 비판이지만... 열심히 뛰었다 승민이 | 19:05 | 4 |
| 15259721 | onair | 두산) 찬호 수빈 좀 심하다 ʕ ◠‿◠ ʔ | 19:05 | 1 |
| 15259720 | onair | 기아) 아 지금도 수비개잘했는데... | 19:05 | 8 |
| 15259719 | onair | 기아) 와 세잎되더라도 변우혁 수비 개미쳣다 1 | 19:05 | 12 |
| 15259718 | onair | kt) 1ㅡ1 | 19:05 | 2 |
| 15259717 | onair | 기아) 아 제발 아웃 | 19:05 | 1 |
| 15259716 | onair | 기아) 아 너무 잘잡았는데ㅠㅠ | 19:05 | 11 |
| 15259715 | onair | 기아) 아니 이게 | 19:05 | 33 |
| 15259714 | onair | 엘지) 사직 뭔가 안맞네 우리랑 | 19:05 | 20 |
| 15259713 | onair | 한화) 유호야 승민코치 보고싶니? | 19:05 | 26 |
| 15259712 | onair | 두산) 오올 세잎 | 19:05 | 19 |
| 15259711 | onair | kt) 로거니 이번 이닝까지 던지겠지? 1 | 19:05 | 7 |
| 15259710 | onair | 두산) 수빈이 뜬삼땅땅 4빵 ʕ •̅ ᴥ •̅ ʔ | 19:05 | 8 |
| 15259709 | onair | SSG) 지금 포수 스타팅 비율이 4:1 정도 아닌가? | 19:05 | 1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