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병살억제 때문에 2번 좌타 쓴다는 것도 웃긴게 우리 1번은 황이라고!!!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9330061 무명의 더쿠 | 17:27 | 조회 수 107 출루를 못하거나 하면 알아서 2루 가는데 뭔 병살 걱정이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