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번 시즌 오늘 상대 선발분 상대로 OPS 2.100에 그 전에도 꾸준히 잘쳤음 즉 아예 처음부터 스타팅에서 빼는 게 아닌 이상 오늘 보경이도 빼고 지환이도 빼고 정빈이 4번까지 올린 상황에서 5번에 넣을 사람이 참치 밖에 없기는 함 성주마저 상대 선발 분 상대로 타율 0할이라 물론 나라면 참치 너무 상태 안 좋은 거 오늘 라인업에 과감하게 참치까지 스타팅 빼고 주헌이를 5번 썼겠지만 말이지 찬의 5번은 나는 강한 1번 타자주의라 찬의 1번이 맞다보고
onair 엘지) 어제 참치 선구안 무너진 거 보면 오늘 휴식 주는 게 맞다 보지만 기용을 왜 했냐를 따지는 게 아닌 5번에 왜 썼냐를 따지면 데이터를 말할 수밖에요
120 6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