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전준우 한동희 조오오오온나 못칠때 중심타선 한달 쳐박아놔서 절대 점수못내던때랑 오버랩됨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9325624 무명의 더쿠 | 17:23 | 조회 수 38 예스 민재가 못치면 실제로 점수 거의 못내고있지않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