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onair 삼성) 태인아 잘했다
21 0
2026.06.27 17:13
21 0

커트 계속 하시길래 걱정했는데 역시 넌 에이스다

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
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
이벤트 공지 💙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💙 462 06.25 40,477
공지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24.12.06 5,560,520
공지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24.04.09 12,955,421
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23.11.01 13,439,514
공지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20.04.29 36,225,758
공지 알림/결과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03.29 68,528
공지 알림/결과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25.07.16 186,635
공지 알림/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.03.14 478,364
공지 알림/결과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.03.12 697,470
공지 알림/결과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.02.29 849,744
모든 공지 확인하기()
15266252 잡담 롯데) 진짜 손나 아니였음 투교도 안꼬이고 20:33 0
15266251 onair 두산) 수행이가 후배들이 저렇게 힘내고 잘 해주기 때문에 선배로서 더 잘하려고 함대ㅠㅠㅠ 20:33 0
15266250 잡담 엘지) 근데 오늘 4정빈도 ㄱㅊ았지 않아?? 20:33 0
15266249 잡담 기아) 불펜도 근데 힘들때긴해 누구 쉴드 이런거 아니고 우리 6월 내내 불펜 평자 ㄱㅊ 했어 20:33 2
15266248 잡담 롯데) 진짜 오늘같은 경기를 이겨야 팀도 분위기 확 타는데 나승엽이 또 수비로 말아먹음 20:33 3
15266247 잡담 엘지) 보경이 하위에 박아놓으면 안되겟지 20:33 1
15266246 잡담 롯데) 점수를 퍼다주는 경기가 제일 열받아 20:33 7
15266245 잡담 기아) 잠실 포비아 올 거 같음 20:32 18
15266244 잡담 기아) 오늘은 좀 분할만했지? 낼 잘하자 20:32 7
15266243 잡담 키움) 와중에 영철공주 본체(?)로는 안 돌아옴ㅋㅋㅋㅋ큐ㅠㅠㅠㅠ 20:32 7
15266242 잡담 kt) ( -᷅_-᷄) 대구출신 서울키티... 엄빠랑 내기했는데 20:32 21
15266241 잡담 SSG) 이쯤되면 그냥 시리즈 중에 한경기는 주전 싹다빼면 안되나 20:32 12
15266240 잡담 롯데) 그래도 간만에 점수 낸경기였네 20:32 9
15266239 잡담 기아) 하 근데 두산한테 약한가 1 20:32 39
15266238 onair 두산) 후배들을 이끌어야 하는데 저희(선배)가 못할 순 없잖아요. 후배들이 잘하고 있는데. 2 20:32 38
15266237 잡담 롯데) 아니 찬형이 3루 들어간거 보고 ㅈㅂ 저기로 공 가지 말라고 빌었는데ㅋㅋㅋㅋㅋ 20:32 23
15266236 잡담 엘지) 스틴이 내가 사랑하는 유부남 둘 중에 하나야(♧ 𓏗ᴥ𓏗)(☆ 𓏗ᴥ𓏗) 1 20:32 39
15266235 잡담 한화) 솔직히 실제 인성 성격.. 까지 전 생각하지 않고요 2 20:32 66
15266234 잡담 기아) 오늘도 온에어에 오늘지면 스윕 ㅇㅈㄹ 또 나와서 내일 꼭 이기길바람 진짜 20:32 25
15266233 잡담 기아) 성범 도영 정병들 차이점 5 20:32 5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