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4도로 틀어도 더워죽겠다 실내온도가 33도야ㅠㅠ퓨ㅠㅠㅠ관리소 부르긴 했는데 고쳐질지 모루겠네..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💙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💙 460 | 06.25 | 38,204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59,954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952,189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38,448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223,048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8,429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6,635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8,364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9,74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257837 | onair | 기아) 감자 저 불끈이 ㅋㅋㅋ웃겨 | 18:29 | 0 |
| 15257836 | onair | 삼성) ㅌㅇㅇ ꒰(ノ⁾⁾˙∇˙)꒱乃꒰(ノ⁾⁾˙∇˙)꒱乃꒰(ノ⁾⁾˙∇˙)꒱乃 | 18:29 | 4 |
| 15257835 | onair | 기아) 감자 지금까지 경기 중에 오늘이 제일 좋네ㅋㅋㅋ | 18:29 | 4 |
| 15257834 | onair | 기아) 수비도 잘하네 ㅋㅋㅋㅋ | 18:29 | 2 |
| 15257833 | onair | 엘지) 다섯번의 공격.... | 18:29 | 8 |
| 15257832 | onair | 엘지) 박보이 출루해줘 ( っ♧ °、。)っ( っ☆ °、。)っ | 18:29 | 2 |
| 15257831 | onair | 기아) 동걸 코치 좀 늙은거 같아... | 18:29 | 13 |
| 15257830 | onair | 한화) 우리 진짜 혈 뚫렸나봐 | 18:29 | 21 |
| 15257829 | onair | 롯데) 고 빼싶빼 | 18:29 | 17 |
| 15257828 | onair | 롯데) 2번 드디어 빠짐 | 18:29 | 14 |
| 15257827 | onair | 엔씨) 점수내고 승투 말아줘 ㅠㅠ | 18:29 | 6 |
| 15257826 | onair | 한화) 치타에 쌍둥이까지 한 번에 🌸⁺◟( • ө • )◞⁺🌸 1 | 18:29 | 12 |
| 15257825 | onair | 한화) 어제부터 빠따 왤케 기특함 | 18:29 | 7 |
| 15257824 | onair | 한화) 6월 내내 죽었던 타격 7월에 다 살아날듯 | 18:29 | 11 |
| 15257823 | onair | 기아) 감자 잘했다 | 18:29 | 10 |
| 15257822 | onair | 한화) 근데 현빈이 얼굴 살 많이 빠진거같네 | 18:29 | 20 |
| 15257821 | onair | 기아) 감자쿤 스비도 잘하네 ₊‧✩•.˚⋆^ᶘ=⸝⸝ᵒ̴̶̷ Ⱉ ᵒ̴̶̷⸝⸝=ᶅ^⋆˚.•✩‧₊ | 18:29 | 10 |
| 15257820 | onair | kt) 1ㅡ1 | 18:29 | 4 |
| 15257819 | onair | 기아) 감자군 수비 좋았다 (づ。◕‿‿◕。)づ(づ。◕‿‿◕。)づ | 18:29 | 12 |
| 15257818 | onair | 두산) ʕ •̅ ᴥ •̅ ʔ | 18:29 | 5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