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두성왈: 지금은 승민이가 반대로 말해요 친구를잘못둬서 민재 형이 나쁘게 물들었다고요.(허허)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9292144 무명의 더쿠 | 16:52 | 조회 수 330 더그아웃인터뷰중 일부분ㅋㅋㅋㅋㅋㅋㅋㄱ소리한다 ㅗ씨야..ㅋㅋㅋ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