챈성 관련 인터뷰나 인호 관련 인터뷰에서 꼬박꼬박 2군 중계 봤음 ㅇㅇ 이라는 느낌으로 계속 언급하네 ㅋㅋㅋㅋ 이전엔 안 본 거 맞아보이고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웨이브 오리지널 <피의 게임X>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2 | 06.25 | 40,396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59,954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954,094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38,448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224,828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8,528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6,635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8,364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9,74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263356 | onair | kt) 선발에서 박무리 나오기까지 그 두세이닝이 존나 고비임 항상 | 19:52 | 0 |
| 15263355 | onair | 롯데) 사실 손나 아니면 투교도 이렇게 안했겠지 | 19:52 | 0 |
| 15263354 | onair | 엘지) 올해 영양만점 오스틴 영양천점 박해민 송찬의 | 19:52 | 0 |
| 15263353 | onair | 두산) 난또 심판이 제스처 착각한줄 세잎인데 아웃으로 | 19:52 | 0 |
| 15263352 | onair | 기아) 박재현 타석때 왜 비판을 쓴거야 진짜 | 19:52 | 17 |
| 15263351 | onair | kt) 박무리 승이라도 먹게 하자 제발... | 19:52 | 2 |
| 15263350 | onair | 두산) 비판 다 써서 비판이 안 되는 거고 어쨌든 좋아해도 되는 거지? | 19:52 | 9 |
| 15263349 | onair | 엘지) 아니 눈깜짝할새 2스트 | 19:52 | 6 |
| 15263348 | onair | 엘지) 약셀앤나주헌화이팅 (و ♧˃̵ᗝ˂̵)☆˃̵ᗝ˂̵)و | 19:52 | 7 |
| 15263347 | onair | 두산) 아니 득점은 득점이고 카메론 장난하냐고 | 19:52 | 44 |
| 15263346 | onair | 삼성) 21일에 나왔네 | 19:52 | 14 |
| 15263345 | onair | 삼성) 우현이 그래도 2군 갔다오고 유격 받아먹고 있지? | 19:52 | 4 |
| 15263344 | onair | 두산) 상대팀이 비판 기회 이미 다 써서 비판 자체가 안 받아들여진거임? | 19:52 | 22 |
| 15263343 | onair | 기아) 감독 저런표정 오랜만이네 | 19:52 | 61 |
| 15263342 | onair | 롯데) 동희동희 나가고 나씨가 능가라 | 19:52 | 9 |
| 15263341 | onair | 기아) 오심은 오심이고 그만 맞아라 | 19:52 | 32 |
| 15263340 | onair | 롯데) 이이무라 대체 왜 하필 오늘 지금 1점차에? 1 | 19:52 | 23 |
| 15263339 | onair | 삼성) 재윤이+라팍+1점차.... 1 | 19:52 | 31 |
| 15263338 | onair | 기아) 심판 미쳤나 | 19:52 | 24 |
| 15263337 | onair | 롯데) 오늘같은 실수 또 하면 시즌 아웃시켜라 | 19:52 | 2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