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화) ㄱㄱㅁ 인터뷰 하는 거 보면 이번엔 그래도 2군 경기 실제로 보긴 봤나봄
무명의 더쿠
|
06-27 |
조회 수 310
챈성 관련 인터뷰나 인호 관련 인터뷰에서 꼬박꼬박 2군 중계 봤음 ㅇㅇ 이라는 느낌으로 계속 언급하네 ㅋㅋㅋㅋ 이전엔 안 본 거 맞아보이고
챈성 관련 인터뷰나 인호 관련 인터뷰에서 꼬박꼬박 2군 중계 봤음 ㅇㅇ 이라는 느낌으로 계속 언급하네 ㅋㅋㅋㅋ 이전엔 안 본 거 맞아보이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