최적임자를 찾지 못한 한화는 올 시즌 1번타자 타율이 2할2푼, 출루율이 0.297로 리그 최하위다. 당분간은 이 고민이 더 이어질 전망이다.
1번타자 고민에 대해서는 "글쎄 말이다. 지금 전반기가 끝나가는데, 일단 그것을 숙제로 남겨야 할 것 같다. 재원이도 2군에 내려가서 열심히 하고 있다. 올해 딱 잡혔으면 좋은데, 일단 천천히 지켜보겠다"고 가능성을 열어뒀다.
https://naver.me/xsZC0umY
최적임자를 찾지 못한 한화는 올 시즌 1번타자 타율이 2할2푼, 출루율이 0.297로 리그 최하위다. 당분간은 이 고민이 더 이어질 전망이다.
1번타자 고민에 대해서는 "글쎄 말이다. 지금 전반기가 끝나가는데, 일단 그것을 숙제로 남겨야 할 것 같다. 재원이도 2군에 내려가서 열심히 하고 있다. 올해 딱 잡혔으면 좋은데, 일단 천천히 지켜보겠다"고 가능성을 열어뒀다.
https://naver.me/xsZC0umY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💙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💙 460 | 06.25 | 38,204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59,954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952,189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38,448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223,048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8,429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6,635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8,364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9,74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257955 | onair | 한화) 시시 타구 맞는거 나름 맞는데 | 18:32 | 0 |
| 15257954 | onair | 롯데) 그래 아까는 어떤 모르는 외야수가 윤동희인척 했다고 | 18:32 | 0 |
| 15257953 | onair | 엘지) 투구수라도..빼라고... | 18:32 | 0 |
| 15257952 | onair | 한화) 근데 홈런치는 얼굴이 너무 귀여운 기니..... | 18:32 | 3 |
| 15257951 | onair | 엘지) 나 진짜 초치는 거 ㅈㄴ 싫어하는데 오늘 진짜 이기는게 신기할 것 같음 | 18:32 | 7 |
| 15257950 | onair | 삼성) 아 안넘어갔다 | 18:32 | 8 |
| 15257949 | onair | 삼성) 담때 2루타 1 | 18:32 | 8 |
| 15257948 | onair | 기아) 감자 들어가다 다시 나오넼ㅋㅋㅋ ㅠㅠ | 18:32 | 14 |
| 15257947 | onair | kt) 2루타 | 18:32 | 4 |
| 15257946 | onair | kt) 담장 맞고 2루타 | 18:32 | 5 |
| 15257945 | onair | 엘지) 진짜 개못한다 | 18:32 | 7 |
| 15257944 | onair | 롯데) 알겠다 막동 내가 아까 의심해서 미안타 ∧( •́Θ•̀;ก)💦 니삐읎다 (੭⸝•̀ᴗ•́⸝)੭✨🟩(੭⸝•̀ᴗ•́⸝)੭✨🟩 | 18:32 | 10 |
| 15257943 | onair | 엘지) 스틴아 니 와그라노.. | 18:32 | 9 |
| 15257942 | onair | 엘지) 그래라..ㅋㅋㅋㅋㅋㅋ | 18:32 | 7 |
| 15257941 | onair | 두산) 혹시 해설 누구야? 2 | 18:32 | 42 |
| 15257940 | onair | 한화) 아 시시 잘 쳤는데 | 18:31 | 36 |
| 15257939 | onair | 엔씨) 유격 재인이가 볼거 같은데 | 18:31 | 7 |
| 15257938 | onair | 엘지) 응 해민이 나갔어도 병살이겠다 1 | 18:31 | 35 |
| 15257937 | onair | SSG) 근데 투수들도 루틴이란게 있잖아 타케를 이틀이나 미룬건데 이것도 좋은건지 모르겠다 | 18:31 | 35 |
| 15257936 | onair | 삼성) 상준이가 유격/3루 다 어느정도 백업 되는게 진짜 다행인듯 1 | 18:31 | 2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