왜 오프닝에 나오냐곸ㅋㅋㅋㅋㅋ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💙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💙 462 | 06.25 | 39,356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59,954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954,094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38,448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224,828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8,528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6,635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8,364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9,74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263513 | onair | 삼성) 삼팬이 잡았는데 아웃이라고 해줘 ꒰( -̥̥᷄ _ -̥̥᷅ )꒱ | 19:53 | 0 |
| 15263512 | onair | 기아) 투수들 제발 견제 그만하기 운동... 부탁할게 | 19:53 | 0 |
| 15263511 | onair | 기아) 열받네... | 19:53 | 0 |
| 15263510 | onair | 기아) 진작 바꿔주지 | 19:53 | 4 |
| 15263509 | onair | 기아) 안그래도 빡치는데 ㅅ발 심판까지 지랄이야 ㅋㅋㅋ 개쌍욕나오네 | 19:53 | 12 |
| 15263508 | onair | 기아) 투구수도 많고 아카는 못잡고 | 19:53 | 20 |
| 15263507 | onair | 기아) 와 진짜 못해.. | 19:53 | 14 |
| 15263506 | onair | 기아) 정해영도 진짜 최근에 왜저럼 | 19:53 | 15 |
| 15263505 | onair | 기아) 정해영도 진짜 징하다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| 19:53 | 18 |
| 15263504 | onair | 두산) 수빈아 난 희플도 좋단다 | 19:53 | 12 |
| 15263503 | onair | 기아) 아 진짜 해영아 너도 작작해라 | 19:53 | 9 |
| 15263502 | onair | 두산) 카메론 왜? | 19:53 | 24 |
| 15263501 | 잡담 | 키움) 아까 홈런칠때 불펜에 유토 호다닥 피하는데 | 19:53 | 4 |
| 15263500 | onair | 기아) 오심!!! | 19:53 | 37 |
| 15263499 | onair | 두산) 홈송구하는데 1루 주자가 3루 도전 안한게 레전드지ㅋㅋㅋㅋㅋㅋ 1 | 19:53 | 39 |
| 15263498 | onair | 기아) 오심 너무 빡쳐 ㅅㅂ | 19:53 | 17 |
| 15263497 | onair | 두산) 내가 둥이 동생(혈육)한테 홈런 기운 받아옴 | 19:53 | 10 |
| 15263496 | onair | 두산) 착한 게 문제가 아닌 거 같다 이 정도면.. | 19:53 | 54 |
| 15263495 | onair | kt) 0ㅡ2 | 19:53 | 7 |
| 15263494 | onair | 롯데) 이러면 내일 우리 혹시 마무리상황 오면 던질 투수 없음 | 19:53 | 4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