올 3월 사직구장 시범경기에서 만난 송찬의 좋아한다던 엘린이
주변 친구들 다 롯데팬인데, 자기 혼자 엘지 응원하지만 괜찮다고
ㅆㅁ 회원분이 원정 직관 가시는데 꼭 다시 만났으면 좋겠대
부산 엘린이 응원 덕에 드디어 찬의가 잘 되는 거 같다고
올 3월 사직구장 시범경기에서 만난 송찬의 좋아한다던 엘린이
주변 친구들 다 롯데팬인데, 자기 혼자 엘지 응원하지만 괜찮다고
ㅆㅁ 회원분이 원정 직관 가시는데 꼭 다시 만났으면 좋겠대
부산 엘린이 응원 덕에 드디어 찬의가 잘 되는 거 같다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