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일 출근 안하면 누가 공 떤지나요(N적 사고)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웨이브 오리지널 <피의 게임X>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2 | 06.25 | 39,707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59,954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951,226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38,448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220,391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8,297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6,635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8,364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9,74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256021 | onair | 삼성) ㅇㄴㅈㄹ ꒰(ノ⁾⁾˙∇˙)꒱乃꒰(ノ⁾⁾˙∇˙)꒱乃꒰(ノ⁾⁾˙∇˙)꒱乃 | 17:48 | 2 |
| 15256020 | onair | 두산) 역시역시 | 17:48 | 4 |
| 15256019 | onair | 엘지) 어제 번트로 불뿜었는데 쳐서 좋다ꉂꉂ(ᵔᗜᵔ♧)ꉂꉂ(ᵔᗜᵔ☆) | 17:48 | 3 |
| 15256018 | onair | 삼성) 걍 아즈는 공 잃어버렸고 태인이가 아쉬워서 멍때린거 | 17:48 | 11 |
| 15256017 | onair | 두산) 승민 안타 ʕ੭๐ ̇ᗜ ̇๐ʔ੭ ʕ੭๐ ̇ᗜ ̇๐ʔ੭ ʕ੭๐ ̇ᗜ ̇๐ʔ੭ 1 | 17:48 | 8 |
| 15256016 | onair | 기아) ㅇㅌ | 17:48 | 10 |
| 15256015 | onair | 두산) 내꺼하! 류ʕ ◔ ₃◔ ʔ~♪ | 17:48 | 2 |
| 15256014 | onair | 두산) 삼진 3개다 룩삼 | 17:48 | 12 |
| 15256013 | onair | 엘지) 난 그런데 정빈이 수비 포구는 만족임 송구가 불안한건데 그거야 3루 자체를 거의 안 했으니깐 | 17:48 | 11 |
| 15256012 | onair | 롯데) 동희야 속죄 기다린다 | 17:48 | 12 |
| 15256011 | onair | 삼성) 아니 이걸 치셨네... | 17:48 | 46 |
| 15256010 | onair | 엘지) 연패하면 진짜 햄장 좆됨감지기는 백퍼 작동하나봐 | 17:48 | 20 |
| 15256009 | onair | 엘지) 우리 1234에서 최대한 점수 뽑아야돼 | 17:48 | 7 |
| 15256008 | onair | kt) 힐리가 살아줘서 너무 좋다.・゚゚・( ∩ ▾ ∩ )・゚゚・. | 17:48 | 13 |
| 15256007 | onair | 롯데) 윤동희 머 햇어 1 | 17:48 | 31 |
| 15256006 | onair | kt) 1ㅡ1 | 17:48 | 3 |
| 15256005 | onair | 기아) 스트 비율만 좀 늘려주라 | 17:48 | 15 |
| 15256004 | onair | 엘지) 찬의 판단 굿 | 17:48 | 9 |
| 15256003 | onair | 롯데) 윤동희 니 커피 2잔 마시고 이러기가.............. | 17:48 | 32 |
| 15256002 | onair | 기아) 아카하나도 잘 잡아보자 ^ᶘ=و ˃̵ᗝ˂̵=ᶅ^و | 17:48 | 6 |